세븐어클락, 블랙데이 맞아 팬들과 이색 만남 예고
연예 2017/04/13 10:00 입력 | 2017/04/13 10:00 수정

100%x200

세븐어클락, 14일 팬들과 깜짝 만남 “블랙데이는 팬들과 함께”

[디오데오 뉴스] 그룹 세븐어클락이 블랙데이를 맞아 팬들과의 이색 만남을 준비 중이다. 네이버 V앱 방송에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세븐어클락은 오는 14일 저녁 8시에 Stylive(동아TV)의 V앱 방송에서 ‘퀸즈와 함께 하는 세븐어클락이불러썸’에 참여한다. 동아TV의 불러썸퀸즈의 이번 주제는 블랙데이를 맞아 세븐어클락만의 매력을 팬들에게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경매 참여로 선정된 팬들과의 만남이며 이로 얻어진 수익금은 뜻 깊은 곳에 기부할 예정으로 알려져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평소 기부와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았던 멤버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진 기부로 비록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좋은 일을 위해 함께 동참해 준 팬 분들의 마음을 모아 뜻 깊은 곳에 쓰고 싶어했다”며 “이를 계기로 앞으로도 꾸준히 선행을 실천하며 더욱더 왕성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하며 개념돌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함께하는 모든 시간을 즐겁게 해드리고 싶어 한다”며 “팬분들과의 만남은 언제나 기대가 된다”며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 사진 = 스타로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