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박진영 신곡 어머님이누구니, 복면가왕, K팝스타 우승자, 유연석 강소라, 삼둥이 위아래
연예 2015/04/13 17:15 입력 | 2015/04/13 17:18 수정

100%x200

ⓒ MBC '맨도롱 또똣'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 B1A4 인스타그램 / SBS 'K팝스타4' 캡처 / MBC '복면가왕' 캡처 /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예정화, 박진영 신곡 어머님이누구니 1위, 복면가왕 황금락카 산들, K팝스타 우승자 케이티김, 유연석 강소라 맨도롱또똣, 삼둥이 위아래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예정화 초아 강균성 김구라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 지난 12일 다음tv팟을 통해 생방송으로 전파를 탔다. 이날 백종원은 모히토 만들기에 나섰고, 여자친구라는 단어 언급에 시청자들의 격한 반응을 보이자 백종원은 “나도 50살이 다 돼서 여자친구가 생겼다. 너무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자기가 맡은 일 꾸준하게 하다보면 기회가 생긴다”고 위로했다.

이어 “그 기회가 생겼을 때 이렇게 술을 만들어 확 잡으면 된다. 너무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지 말아라. 나도 결혼이 남의 일인 줄 알았다”고 조언했다.

또 모델 예정화가 새로이 등장해 ‘예정화의 DIY 피트니스’를 방송했고, 맨손 운동법을 공개했다. 여자친구 생기는 법을 알려달라는 부탁에 “얼굴은 어쩔 수 없지만 몸을 만들면 된다”고 재치있게 답했다.

이날 백종원, 예정화 외에 AOA 초아, 강균성, 김구라가 방송을 진행했다.

‘마이리틀텔레비전’은 정규편성이 확정돼 오는 5월 2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해당 시간대 방송되던 ‘세바퀴’는 ‘나는 가수다3’ 후속으로 금요일로 편성이 변경된다.

2.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위아래 양치질

12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의 삼둥이(대한·민국·만세)가 걸그룹 EXID의 ‘위아래’에 맞춰 양치질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송일국은 삼둥이에게 양치질하는 법을 가르치며 EXID의 ‘위아래’를 불렀고, 삼둥이 역시 가사에 맞춰 폭풍 양치질을 했다.

이에 EXID 멤버 LE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나저나 ‘슈돌’ 너무 팬인데 삼둥이들이 우리 노래를 알다니. 감격”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3. 박진영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1위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가 같은 소속사 걸그룹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를 제치고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이에 수지는 자신의 SNS에 “사장님 나빠요. 어머님이 누구니. 제시 언니도 짱”이라는 글과 함께 박진영이 1위, 미쓰에이가 2위를 기록한 음원차트 사진을 게재했다.

‘어머님이 누구니’는 허리 24인치, 엉덩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을 담은 곡으로, 박진영의 자작곡이다. 제시의 피처링과 뮤직비디오 속 이현지의 몸매가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박진영은 지난 12일 SBS ‘K팝스타 4’에서 컴백 무대를 꾸몄다.

4. 복면가왕 황금락카 산들

정규편성된 MBC ‘일밤-복면가왕’의 ‘1대 복면가왕’이 탄생했다. 지난 12일 ‘복면가왕’에서는 앙칼진고양이, 황금락카두통썼네, 꽃피는오골계, 날아라태권소년의 치열한 경쟁이 그려졌고, 황금락카두통썼네와 꽃피는오골계가 결승전에 진출해 ‘편지할게요’와 ‘낙인’을 각각 열창했다.

꽃피는 오골계의 무대를 본 판정단은 “오골계의 팬이 될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가수 이현이나 민경훈일 거라고 추측했다. ‘황금락카두통썼네’에 5표 차로 패한 ‘꽃피는오골계’는 가면을 벗었고 B1A4 산들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산들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이돌이라서 노래를 못할 거다’ 그런 편견이나 저를 감싸고 있는 키워드들을 이 가면이 자유롭게 해줄 수 있지 않았나 그런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종 우승자 ‘황금락카두통썼네’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네티즌들은 에프엑스의 루나, 배다해, 유미, 진주 등을 언급하고 있다.

5. K팝스타 우승자 케이티김 YG 행

SBS ‘K팝스타4’ 정승환과 케이티김의 결승전에서 케이티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자 케이티김은 소속사로 YG 엔터테인먼트를 택했다.

이날 대결은 2라운드에 걸쳐 진행됐고, 1라운드에서 케이티김은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정승환은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불렀고, 2라운드에서는 케이티김은 박진영의 ‘너 뿐이야’, 정승환은 노을의 ‘만약에 말야’로 무대에 올랐다. 케이티김은 두 라운드 모두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으며 모두 승리했다.

오는 19일 ‘K팝스타4 에필로그’를 방송할 예정이며, 후속 프로그램은 미정이다.

6. 유연석 강소라 맨도롱 또똣

MBC ‘앵그리맘’ 후속 드라마 ‘맨도롱 또똣’의 첫 대본리딩현장이 공개됐다.

유연석, 강소라, 이성재, 김성오 등 출연 배우들과 박홍균 PD, 홍정은-홍미란 작가까지 참석해 유쾌한 분위기 속에 이어졌다.

유연석과 강소라는 마주 보고 앉아 실제 연기를 하는 듯 동작까지 섞어가며 리딩하는 등 ‘케미’가 넘쳤다는 후문.

‘맨도롱 또똣’은 지난주 동대문 일대서 첫 촬영을 시작했고,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승마복에 말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고, 강소라 역시 168cm의 늘씬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