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공식입장, 김재중 입대, 빅뱅 컴백, 이병헌 이민정 득남, 안재욱 결혼, 김태우 기자회견, 소녀시대 신곡
연예 2015/04/01 19:00 입력

100%x200

ⓒ YG블로그 /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 사진 / 김태우 인스타그램 / 태연 인스타그램 / 예원 인스타그램 / 김재중 인스타그램 / 안재욱 인스타그램&공식사이트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예원 공식입장, 김재중 입대, 빅뱅 컴백, 이병헌 이민정 득남, 안재욱 결혼, 김태우 기자회견, 소녀시대 신곡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이태임 욕설 동영상 공개’ 거짓해명 논란 예원 공식입장

이태임과 욕설 파문에 휩싸인 예원의 소속사가 거짓 해명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 벌어진 욕설 파문 당시 “반말을 하지 않았다”고 해명한 바 있으나,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반말을 하는 장면이 담겨 있어 거짓 해명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예원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이태임씨 측에 큰 피해를 드린 점 사과드린다.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예원 씨에게 정확한 사실 여부를 전해듣지 못한 채 현장 관계자에게 전해 들은 정황에만 의존해 성급히 입장 표명을 한 회사의 책임이 크다”며 미안함을 전했다.

2. 김재중 성민 최진혁 군대 입대

JYJ 김재중과 슈퍼주니어 성민, 배우 최진혁이 31일 입대했다. “조용히 입소하겠다”고 밝힌 대로 특별한 행사 없이 훈련소로 입소했다.

김재중은 경기도 파주시 1사단 신병교육대대, 성민은 경기도 부천시 17사단 신병교육대대, 최진혁은 경기도 일산 30사단 신병교육대로 각각 입소했으며, 1년 9개월 간 현역으로 복무한다.

김재중 소속사 측은 “같은 그룹 멤버인 박유천은 SBS ‘냄새를 보는 소녀’ 촬영으로, 김준수는 일본 공연 일정으로 함께 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성민은 지난해 12월 결혼한 유부남으로 아내 김사은도 동행해 눈길을 끌었다. 최진혁은 소속사 직원들만 동행한 채 조용히 입소했다.

3. 빅뱅 완전체 컴백

빅뱅이 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블로그에 ‘빅뱅’의 이름과 함께 5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매월 1일의 날짜를 표기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 속 날짜가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선 함구하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지드래곤은 최근 미국 매체와 인터뷰에서 빅뱅이 앨범과 함께 월드투어를 계획 중이라고 밝혀, 빅뱅은 앨범과 함께 월드투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4. 이병헌 이민정 득남

이병헌과 이민정이 31일 오전 9시 50분께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다. 출산예정일은 4월이었으나, 제왕절개로 예정일보다 빨리 출산했으며,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 2013년 8월 결혼해 지난 1월 2세 임신을 전한 바 있다.

이병헌은 출산이 임박한 이민정을 위해 지난 27일 할리우드 영화 ‘비욘드 디시트’ 촬영 스케줄을 미루고 미국에서 귀국했으며, 산모 곁을 지키고 있다. 아내 이민정이 안정을 찾은 뒤 다시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이민정은 당분간 육아와 산후 조리에만 집중할 계획이다.

이병헌은 소속사를 통해 “가족이라는 단어가 감사하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순간이다”며 득남 소감을 전했으며, “그 무엇보다 감사한 새 생명의 탄생을 계기로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인지 다시 한 번 깊이 생각하고 있다. 그동안 실망시킨 부분들을 갚아 나가며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부디 산모와 새 생명만큼은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 안재욱 최현주와 결혼, 청혼은 푸켓에서

배우 안재욱이 9살 연하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오는 6월 1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해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안재욱은 “결혼식 날짜가 6월 1일로 정해졌다.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날”이라고 공식 홈페이지에 결혼식 소식을 전했다.

안재욱은 “지금 정신이 없어서 누구보다도 예쁘고, 착실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말 외에는 잘 떠오르지 않는다”고 밝히며 지난 14일 태국 푸껫에서의 프로포즈 사진을 공개했다.

6. 김태우 기자회견, 메건리·길건과 계약 해지

길건·메건리와 전속계약 해지 문제로 분쟁 중인 가수 김태우가 1일 기자회견을 열어 “가족과 회사를 위해 길건과 메건리에 대한 계약 해지 수순을 밟겠다”고 밝혔다.

김태우는 “메건리에 대한 항고는 취하하고 계약을 무효화하겠다. 길건은 회사가 빌려준 금액만 받고 계약금이나 1년 반 동안 투자한 비용은 청구하지 않겠다”고 구체적인 내용을 설명했다.

앞서 전날 길건은 소울샵엔터테인먼트 경영진으로부터 언어폭력·모멸·왕따를 당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소울샵은 김태우가 대표 프로듀서로, 사실상 수장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김태우는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중이며, 제작진과 논의 후에 하차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7. 소녀시대 신곡 캐치 미 이프 유 캔

소녀시대가 새 싱글 앨범 ‘캐피 미 이프 유 캔’에 수록된 동명의 타이틀곡을 한국어와 일본어로 각각 제작해 오는 10일 양국에서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다. 하지만 음원 발매 날짜는 한국어 버전은 뮤직비디오와 같은 10일, 일본어 버전은 22일 출시로 다르다.

최근 유행하는 일렉트로닉 댄스뮤직 장르의 곡으로, 뮤비에는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길 예정이다.

태연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9 Catch Me If You Can”이라는 글과 함께 티파니·수영·윤아·효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고, 수영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은 사이다데이, 우린 대학 선후배사이다”라는 글과 함께 유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