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AOA’, 하늘에서 날개 달고 내려오는 신비함 물씬 풍기는 티저 공개
문화 2012/07/24 16:25 입력 | 2012/07/24 16:26 수정

100%x200
신예 걸그룹 ‘AOA(천사들의 에이스, Ace Of Angels)’가 오늘 오후 2시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후 2시 ‘AOA’ 공식 사이트와 유투브, 페이스북, 팬 까페 등을 통해 공개된 ‘AOA’ 1차 티저 영상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CG와 실감나는 천사 날개 등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려한 영상미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룹명 ‘AOA’가 ‘천사들의 에이스’라는 뜻인것처럼 신비로운 ‘AOA’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티저 영상은 천사들이 하늘에서 지상으로 떨어지는 장면부터 시작되는데, 지상에 떨어진 천사들의 몽환적이고 신비스러운 눈빛이 강한 인상을 남긴다.



또한, 어제 공개된 여덟 번째 숨겨둔 멤버 ‘Y’가 지상으로 통하는 문을 열쇠로 열자 ‘AOA’ 일곱 천사들이 처음 지상으로 내려오는 장면은 억대의 금액이 들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티저 공개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가운데, ‘AOA’의 2차 티저 영상은 26일 오후 2시 공개되며 30일 쇼케이스를 가지고 국내 무대에 데뷔한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