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결혼, 예비신부는 미모의 사진작가 하시시박 “상견례 마쳐…구체적 사항은 미정”
연예 2015/03/03 18:15 입력

100%x200

ⓒ 봉태규 인스타그램 / 하시시박 인스타그램


봉태규 결혼, 예비신부는 미모의 사진작가 하시시박 “상견례 마쳐…구체적 사항은 미정”
봉태규-하시시박 10월 결혼…하시시박은 누구? 미모의 사진작가 ‘에프엑스·B1A4 앨범참여’
봉태규 하시시박 올 가을 부부된다 “속도위반 아냐”…포토그래퍼 하시시박, 예명 ‘하시시’ 뜻은?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봉태규가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결혼한다.

배우 봉태규(34)가 오는 10월 사진작가 하시시박(본명 박원지․32)과 결혼식을 올린다.

봉태규 소속사 이음콘텐츠는 “봉태규가 오는 10월 포토그래퍼 하시시박과 결혼한다”고 3일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지인과 함께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며 “이후 서로 이야기 잘 통해 결혼을 결심, 올 선 연휴에 양가 부모님께 인사를 드렸다. 이미 상견례도 마친 상황”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신접살림이나 신혼여행 등 아직 구체적인 사항이나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으며,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고 강조하며 “두 사람 성향상 결혼식은 비공개로 조용하게 치를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봉태규는 최근 tvN ‘오늘부터 출근’에 출연해 맹활약했으며, 현재 KBS 2TV ‘인간의 조건2’에 출연하고 있다. 또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출연 제안을 받고 고심 중이다.

ⓒ 봉태규 인스타그램 / 하시시박 인스타그램


한편 봉태규 결혼소식에 예비신부 하시시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83년생의 하시시박은 수려한 미모의 사진작가로 최근 온스타일에서 방송된 정준영의 ‘be stupid’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패션화보나 에프엑스, B1A4, 정준영 등 뮤지션들의 앨범 커버와 아트필름을 제작했으며, 특유의 빈지한 색감과 몽환적인 분위기 등 남다른 스타일로 업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다소 특이한 예명 ‘하시시’는 대마라는 뜻으로, 17세 인도여행 당시 누구나 발음하기 쉬운 말이라고 생각해 예명으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시시박은 2개월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플링 낀 손을 공개하며 품절녀가 됐음을 밝힌 바 있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