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폭한 로맨스' 황선희, "제시카에 열등감 고백..그림 그만둔 이유는...?"
문화 2012/02/02 11:05 입력

100%x200
KBS2 '난폭한 로맨스(배경수 연출, 박연선 극본, GNG 프로덕션 제작)'의 황선희가 숨겨왔던 열등감을 고백했다.



지난 1일 방송된 '난폭한 로맨스' 9회에서는 수영(황선희)이 동수(오만석)에게 자신이 그림을 그만 둔 이유가 종희(제시카)때문이라고 말했다. 유치원 때부터 그림을 배운 수영에 비해 비교적 늦은 나이에 그림을 시작한 종희가 미술에 천부적인 재능을 보였던 것.



두 사람에게 그림을 가르쳤던 수’의 엄마 역시 종희의 실력을 단번에 알아봤고, 이를 지켜보는 수영은 종희에게 질투와 함께 열등감을 느낄 수 밖에 없었다. 종희'의 영향으로 그림을 그만 둔 수영은 “이제 그림을 그리지 않겠다.”는 종희의 말에 복잡한 감정을 느꼈다.



또한, 아이들에게 둘러싸여 사인을 해주고 있는 무열(이동욱)을 본 종희는 “진동수는 박무열 질투 안나?” 라며 동수가 잘나가던 과거 이야기를 꺼냈고, 이런 상황을 애써 장난스럽게 넘기려는 동수를 보는 수영의 얼굴은 또 한 번 어두워졌다.



자신의 둘도 없는 친구이면서 오랜 시간 질투와 열등감의 대상인 종희의 등장으로 숨겨왔던 수영의 감정이 드러나며 이 감정이 앞으로의 극 전개에 어떤 영향을 줄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신지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