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루한, 한성호씨엔블루, 김준호문자공개, 룸메이트박준형, 나얼유승호, 김우빈, 겟잇뷰티, 패리스힐튼남동생, 예정화
연예 2015/02/05 17:40 입력

100%x200

ⓒ 시나닷컴 / 온라인커뮤니티 / 예정화 인스타그램 / MBC '라디오스타' / 콘래드 트위터 / SBS '한밤의 TV연예' / 겟잇뷰티 페이스북 / 브라운아이드소울 페이스북


[디오데오 뉴스=핫키워드 뉴스] SM 크리스 루한,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 문자공개, 룸메이트박준형, 나얼 같은시간속의너, 스물 김우빈, 겟잇뷰티 이하늬, 패리스힐튼 남동생, 예정화 등 주요 키워드로 보는 핫 뉴스.

1. SM, 크리스 루한 상대 중국법원에 소송제기

SM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엑소를 탈퇴한 크리스와 루한의 중국 연예 활동에 대해 소송을 제기하며 제동을 걸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루한이 크리스에 이어 중국에서 광고활동을 하고 있는 사진이 게재돼 논란이 됐다.

SM은 “당사는 중국에서 불법적으로 연예 활동을 하고 있는 루한과 루한을 광고 모델로 쓴 광고주를 상대로 지난 4일 중국 상하이 법원에 정식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 SM은 먼저 엑소를 이탈한 크리스(본명 우이판)까지 언급하며 “앞으로 크리스와 루한의 불법적인 연예활동이 지속되는 것을 차단하고 더 많은 피해회사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중국에 성명서를 발표했다”고 전했다.

앞서 엑소의 중국인 멤버였던 크리스와 루한은 지난해 소속사 SM에 전속계약 해지 소송을 제기하고 그룹을 탈퇴했다.

SM은 “당사와 크리스, 루한 간에 체결된 전속계약은 법원의 최종적 확정판결이 있기 전까지는 유효하고 지속적으로 유지된다. 그 기간내의 모든 불법 활동들에 대하여 당사는 모든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다.

2. 라디오스타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씨엔블루

4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와 씨엔블루 정용화, 박광현, 성혁이 출연했다. FNC는 직상장 엔터기업으로 시가총액 1700억 이상으로 업계 3위이며 그 중 지분 반을 한 대표가 가지고 있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연예인 출신 갑부 랭킹 3위안에 드는데 연예인이었다는 걸 모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 대표는 16년전 1999년 가수로 데뷔해 드라마 ‘로망스’ OST ‘프로미스(promise)’를 그룹 Be로 활동한 바 있다. 이날 한 대표는 조성모 데뷔곡 ‘투 헤븐’ 원래 본인 곡이었다고 말하며 ‘투 헤븐’을 열창했다.

또 한성호 대표는 정용화의 이홍기에 대한 질문에 “홍기는 일탈만 한다”며 둘 중 회사를 물려준다면 정용화에게 주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컴백하면 라디오스타 나가고싶어. 저 범백하면 꼭 불러주실 수 있나요’라는 글을 게재했고, FNC 관계자는 “예능을 위해 웃자고 한 말이 FT아일랜드 팬들의 오해를 산 것 같아 안타깝다. 두 사람 모두 아끼고 사랑하는 후배들이다”며 “열 손가락 깨물어 안 아픈 손가락 있겠느냐. 오해가 없었으면 한다”며 ‘라스’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FT아일랜드는 상반기 컴백할 예정이다.

3. 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 문자공개

개그맨 김준호가 코코엔터 공동대표 김우종의 횡령으로 폐업한 이후 상황에 대해 SBS ‘한밤의TV연예’에서 전했다.

김준호는 김우종 대표 아내에게 받은 협박 문자를 공개했다. 해당 문자에는 ‘본인 살겠다고 김우종씨를 매스컴을 통해 다시 한번 죽이려 한다면 저 또한 다 같이 죽겠다는 걸로 알겠다. 그럼 우리는 정말로 다 같이 죽게 될거다’, ‘처음 코코를 만들어 지난 3년간 동고동락하고 지내왔던 시간을 돌이켜보시고 어렵더라도 잘 정리되는 방향으로 진행시켜주길 바란다’는 내용이 담겼다.

4. 룸메이트 god 박준형 데니안

3일 SBS '룸메이트‘에서 박준형은 써니, 잭슨, 데니안과 과거 god 숙소를 찾았다. 과거 숙소로 출발 전 박준형은 SNS에 팬들에게 깜짝 번개글을 남겼고, 평일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모여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박준형은 “박진영이 과거 숙소에서 피부병 생겼다”, “윤계상이 박진영에게 혼나다 실신해 그 뒤로 혼나지 않았다”등 과거 일화를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예전 god 숙소는 현재 식당으로, ‘육아일기’는 윗층으로 이사 후 찍은거라면서 처음에 살던 지하를 공개하며 가구 배치와 방 위치를 알려줬고 천장 곰팡이이 그대로여서 눈길을 끈다.

5.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유승호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012년 9월 솔로 1집 이후 1년 6개월여 만이며,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의 첫 번째로 순차적으로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배우 유승호가 제대 후 첫 작품으로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뮤비를 선택해 눈길을 끈다. 뮤비 속 유승호는 불이 꺼진 방안에서 눈물이 어린 눈으로 우두커니 서있는가 하면 홀로 과거 추억에 잠긴 듯한 모습을 보인다. 연필로 편지를 쓰고 봉인한 후 눈물이 맺힌 채 가위로 편지를 잘라 태운다. 나얼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유승호를 강력 추천했으며, 유승호가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 두 사람의 만남이 성사됐다.

6. 스물 김우빈

배우 김우빈이 공개된 영화 ‘스물’ 캐릭터 예고편에서 철없는 아들로 변신했다. 바닥에 드러누워 “용돈줘~용돈”을 외치는 등 ‘기술자들’과는 다른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영화 ‘스물’은 2012년 ‘힘내세요 병헌씨’로 제38회 서울독립영화제에서 관객상을 받은 이병헌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으로, 주연배우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 모습이 담긴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인기만많은놈, 생활력만강한놈, 공부만잘하는놈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한 스무살 친구로 나와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며, 실제로도 동갑내기인 세 사람의 남다른 앙상블이 돋보인다.

한편 일진역 전문 김우빈의 실제 학창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중학교 시절 전교 5등하는 등 공부 잘했던 사실이 알려지며 반전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7.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다이어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 이하늬가 피부 관리를 위해 자신이 사용하는 마유크림을 소개했다. 이하늬는 “마유크림을 바르고 자면 에스테틱에 다녀온 것처럼 피부가 쫀쫀해지고 수분이 꽉 찬 느낌이든다. 특히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좋다”고 말했고 전문가들도 “마유크림에는 불포화 지방산 성분이 많다. 사람의 유분과 유사해 더욱 효능이 좋다고 한다”고 설명해 ‘마유크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날 이하늬는 다이어트할 때 15일까지 굶어봤다고 고백했다. 대학생 때는 노하우가 없어 무작정 굶는 무식한 방법을 많이 했다. 20대 초반은 버텼는데 20대 후반만 돼도 굶는게 힘들다며 다이어트 고충을 털어놨다.

8. 패리스힐튼 남동생

패리스힐튼 남동생 콘래드 힐튼이 기내 난동 혐의로 징역 20년형 위기에 처했다. 힐튼은 기내에서 승무원들에게 “너희 보스를 잘 안다. 5분안에 해고할 수 있다. 내 아버지가 누군 줄 아느냐” 등의 발언과 함께 행패를 부리고 난동을 부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뿐만 아니라 승객들에게도 막말을 퍼부은 것으로 전해지며, 승무원들은 힐튼의 약물 복용이 의심된다고 증언했다.

힐튼은 최근 FBI에 자수해 조사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9. 예정화

피트니스 모델 예정화가 화제가 되며 비키니 자태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예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군살 없는 탄탄한 볼륨몸매 사진을 과시했는데, 그 중 비키니 사진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군살 하나 찾아볼 수 없는 S라인에 애플힙, 11자 각선미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특히 끝이 안보이는 다리 길이가 놀랍다.

클라라가 떠난 섹시몸매 자리를 꿰찰 후보로 유승옥, 박초롱에 이어 예정화가 거론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