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효민, 이장우와 키스신 앞두고 "연기는 연기일 뿐"
연예 2012/01/18 20:32 입력

100%x200
[성남(경기)디오데오뉴스=박세완 기자]뮤지컬 ‘롤리폴리’ 프레스콜 공연이 1월 18일 오후 3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펼쳐졌다.



이날 프레스콜 공연에서는 뮤지컬 ‘롤리폴리’ 소개 및 하이라이트 장면 공개와 출연진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공연중에는 이미 화제가 되었던 효민과 이장우의 키스신이 공개되었다. 이날은 이장우 대신 런이 효민과 호흡을 맞췄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서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짜릿한 키스를 선보였다.



이후 기자간담회에서 효민은 “이장우와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티아라 멤버 함은정에게 키스신에 대해 말한 적이 있냐?”라는 질문에 “은정이 언니가 기사를 보고 먼저 말했다. 그전에 말하지 못했다. 나중에 이장우와 키스를 할 때 공연을 보러 오겠다”고 말하며 “연기는 연기일 뿐”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덧붙였다.



뮤지컬 ‘롤리폴리’는 2011년 각종 음악차트 1위를 석권하며, 대한민국에 복고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인기 걸그룹 티아라의 히트곡 ‘롤리폴리’의 뮤직비디오를 바탕으로 새롭게 창작한 복고풍의 주크박스 뮤지컬로 여고생들의 우정과 사랑을 통해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작품이다.



특히 70‐80년대는 물론 지금까지도 히트하고 있는 최고의 인기 팝송들을 엮어 제작하여 관객들도 함께 노래를 흥얼거리며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 뮤지컬이다.



한편 티아라(소연 효민 지연), 박해미, 장혜진, 이장우, 김재희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주크박스 뮤지컬 ‘롤리폴리’는 지난 13일 막을 올려 오는 2월 25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진행된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