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우용, 성형 후 부드럽고 스마트하게 변신!
연예 2011/11/23 11:15 입력

100%x200
개그맨 조우용이 성형 후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우용의 성형수술을 집도한 성형외과 관계자는 “눈 매몰 수술과 코 수술, 광대뼈 축소성형 등을 통해 다소 투박하고 큰 느낌을 주던 조우용씨의 얼굴을 한층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으로 변모시켰다”고 설명했다.



통통한 얼굴로 푸근한 인상을 주었던 조우용은 이번 성형수술로 날렵해진 모습을 통해 스마트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에 성형수술 이후 방송활동도 활발해졌다고 한다. 현재 윤택 김형인 이수한 등과 함께 ‘비포애프터’팀을 결성, 코미디빅리그에서 재치 있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한편 시청자들로 하여금 ‘훈남 개그맨’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사랑 받고 있는 것.



조우용은 “과거에는 우스꽝스러운 이미지의 코미디프로에 치중한 섭외가 주로 들어왔는데, 성형 후에는 MC 등과 같은 재치 있으면서도 스마트한 이미지가 요구되는 프로그램들로부터 섭외요청이 많이 들어온다”며 밝혔다.



한편, 조우용이 속해 있는 비포애프터팀은 성형수술을 하지 않은 멤버인 윤택과 이수한은 비포팀에, 성형수술을 받은 멤버인 조우용과 김형인은 애프터 팀에 배치되어 “우연치고는 재미있는 팀 구성이다”는 주위사람들의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실제로 성형수술을 한 조우용과 김형인은 자신이 수술한 경험을 바탕으로 붓기제거에 효과적인 호박즙 사업을 시작해 정형돈, 허경환에 이어 개그맨출신 사업가에 이름을 올렸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