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日 '스마스마' 출연! 장동건-최지우와 어깨 나란히 하나
연예 2011/07/12 13:53 입력 | 2011/07/12 13:57 수정

100%x200
배우 장근석이 일본 후지TV '스마스마(SMAP X SMAP)'에 출연한다.



장근석은 지난 6월 29일 극비리에 진행된 후지TV ‘스마스마’ 녹화에서 일본의 최정상 그룹 스맙(SMAP) 멤버들과 함께 촬영을 진행한것으로 알려졌다.



장근석이 출연한 코너는 ‘비스트로 스맙’으로 스맙 멤버가 2대 2 페어로 나눠 게스트에게 선보일 요리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것은 '비스트로 스맙' 코너에는 장동건, 이영애, 이병헌, 최지우, 류시원, 권상우, 보아, 안정환 선수 등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인들이 출연했었기 때문에 이번 장근석의 출연은 장근석이 일본에서 어느정도의 대우를 받고 있는지를 확인할수 있다.



장근석은 스맙 멤버들과 함께 춤을 추고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녹화를 진행했했으며 무라 타쿠야의 요리에 일본어로 “맛있다~!”를 연발하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또 장근석이 준비한 깜짝 선물에 스맙 멤버인 기무라 타쿠야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이색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근석의 '스마스마(SMAP X SMAP)' 방송은 오는 18일 일본 후지TV를 통해 70분 스페셜로 방송된다.





이예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