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요정' 이신애, '신애와 밤샐기세.scx' 1년 5개월만에 종영 "아쉬워"
연예 2011/07/06 17:54 입력

방송인 이신애가 MC로 있는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가 1년 5개월만에 종영한다.
2010년 1월29일 첫 전파를 탄 '신애와 밤샐기세.scx'는 이신애의 생기발랄한 진행 속에 강민, 김환중, 이주영, 박성준, 박성훈, 홍진호, 박태민 등이 번갈아 가며 게스트MC로 출연했고 송병구, 정명훈, 도재욱, 이윤열 등 유명 프로게이머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신애와 밤샐기세.scx'는 스타크래프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지상파-케이블 최초 신인 MC 100회 방송 돌파’라는 진기록을 세웠고 지난 연말에는 제5회 대한민국 e스포츠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프로그램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안기도 했다.
또한 이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 이신애는 '게임요정', '게임여신'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기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신애는 "6일 방송되는 166회를 마지막으로 '신애와 밤샐기세.scx' 시청자들과 이별을 고하게 됐다. 그동안 애정 어린 관심으로 지켜봐 주신 시청자 여러분과 각고의 노력으로 프로그램을 빛내 주신 제작진 및 출연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팬들은 “다른 방송을 통해 만났으면 좋겠다” “자주 봤는데..아쉽네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