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가이드송일 뿐인데..." 폭풍가창력에 '감동'
연예 2011/06/21 12:26 입력

가수 박정현의 가이드송이 화제다.
박정현은 작곡가 김형석,다음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요즘’이 의기투합해 지난 16일 오픈한 초특급 프로젝트 ‘나는 작사가다’에 참여했다.
‘나는 작사가다’는 김형석의 곡에 박정현이 부른 가이드송을 듣고 그에 어울리는 가사를 붙이는 가사 공모전.
‘나는 작사가다’가 대중음악계에 작사가 인재들을 발굴, 공급하는 새로운 창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프로젝트와 함께 오픈한 ‘박정현의 가이드 송’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박정현의 가이드송은 가사 없이 박정현의 느낌만으로 녹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한편의 뮤지컬을 감상하는 듯한 기승전결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박정현의 폭풍 가창력이 가미돼 눈길을 끌고 있다.
가이드를 접한 네티즌들은 “가이드일뿐인데....장난아니네”, “가사없어도 될 듯. ”, “이건 그냥 이것만으로도 완벽함!”, “김형석 씨의 곡에 박정현의 목소리라니! 무한 기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작사가를 발굴하는 국내 최대의 프로젝트일 뿐 아니라 작사가의 꿈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나는 작사가다’ 프로젝트의 TOP1선정자는 아이패드2 등 상품과 함께 작곡가 김형석의 곡에 정식 작사가로 저작권 협회에 등록된다. 해당 곡은 박정현이 불러 정식 음원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