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신종 미스트 2종으로 올 여름 피부관리 하세요~
경제 2011/06/21 10:17 입력

100%x200
LG생활건강은 천연 허브 포뮬라를 적용한 백화점 허브 화장품 '빌리프 미스트 그린&블루 2종' 을 선보였다.



이번에 빌리프에서 선보인 미스트 2종은 여름철 즉각적인 수분공급이 가능하고 수시로 피지조절을 도와주는 등 여성들의 가방 속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제품이다.



우선,‘빌리프 세범 컨트롤 미스트 그린’은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동시에 피지에 의한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워터리 페이셜 미스트다.



세범 컨트롤 허브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지를 조절하고 트러블을 예방하는 등 여름철 겪기 쉬운 피부 스트레스를 막아준다. 유칼립투스와 애플 민트, 로즈힙 열매 등이 함유되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밀착이 빨라 수시로 부담 없이 사용하는 등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빌리프 에센셜 젤 미스트 블루’는 고농축 수분과 허브의 영양성분을 공급하는 젤 타입의 페이셜 미스트 제품이다.



건조한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산세베리아 수액의 천연 당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손실을 막아준다. 고농축 에센셜 제형으로 외관은 젤 형태지만, 분사 시 미세한 입자로 분사되어 기존 물 타입 미스트와는 매우 차별화 된다.



특히, ‘빌리프 미스트 그린&블루’ 는 5無 처방(광물유,동물유래,합성향,합성색소,합성방부제) 등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최소화해 자극이 적고 자연의 효과를 가진 허브 화장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네피어스(Napiers)사는 자극이 적고 뛰어난 자연의 효과를 가진 그들의 허브 제조 비법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자 1860년부터 전 성분을 제품에 표시하고 있다. ‘빌리프’는 이러한 ‘네피어스’의 전통 허브추출방식과 제조 포뮬라를 화장품에 그대로 적용, 보습, 탄력 등 효과를 보이는 천연 유효성분과 허브콤플렉스 등 그 첨가량을 용기 앞면에 정확하게 표시하고 있다.



한편 천연 허브화장품 ‘빌리프’는 1860년 영국 스코틀랜드 에딘버러에 처음 허브 클리닉샵을 연 허브전문가 ‘덩컨 네이피어(Duncan Napier)’의 150년 허브 조제기법과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