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캬라멜' 나나, 팬미팅서 눈물 '펑펑' 무슨 사연이길래?
연예 2011/02/15 13:45 입력 | 2011/02/15 13:59 수정

100%x200

사진설명



'오렌지 캬라멜' 나나가 팬미팅에서 눈물을 '펑펑' 쏟았다.



지난 13일 진행된 이날 행사는 동방신기, 빅뱅의 승리, 시크릿, 티아라 지연 등의 동료 가수들의 축하인사로 시작해 오렌지캬라멜의 넓은 인맥을 과시했으며 되었으며, 뒤 이어진 ‘아잉’의 무대로 팬미팅의 화려한 문을 열었다.



오렌지 캬라멜은 팬들과 함께 진행된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게임을 했다. 시종일관 오렌지캬라멜 다운 톡톡튀는 팬미팅을 만들었으며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렌지캬라멜이 직접 초콜릿을 준비하고 직접 메고있던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가방을 벗어 팬에게 선물로 증정하는 등 팬들에게 고마움을 보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잠자는 시간을 쪼개가면 연습했다는 레이나의 솔로 피아노 무대 ‘비코즈 오브 유(Because of you)와 나나, 리지의 ‘분홍립스틱’은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으며 진행을 맞았던 변기수는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을 뽐내며 2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웃음이 끊이지 않는 팬미팅을 이끌었다.



이후 2부에서 팬들이 준비한 깜짝 케이크와 팬 편지에 답장으로 준비한 편지를 읽던 도중 오렌지캬라멜의 도도한 얼음공주 ’나나’가 눈물을 흘려 주변을 깜짝 놀라게했다. 오렌지캬라멜의 리더 레이나는 ‘1위 할때도 눈물을 참았던 나나인데, 팬 여러분들의 마음이 전해진거 같다며’ 함께 눈시울을 훔치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최근 행사 차 일본 방문은 마치고 현재 다음 앨범을 준비중이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