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그랜저HG’, 드라마 '도망자 플랜 B'에서 최초 공개
경제 2010/11/25 11:35 입력 | 2010/11/25 16:53 수정

100%x200
현대자동차는 자사의 신형 준대형 세단 '그랜저HG'를 비 주연 드라마‘도망자 플랜 B’에 최초 로 공개했다.



24일 방영분에서 공개된 '그랜저HG'의 외관은‘웅장한 활공(滑空)’을 뜻하는 ‘그랜드 글라이드(Grand Glide)’콘셉트에 맞게 고급스러운 전면부와 역동적인 캐릭터라인이 두드러져 보여보였으며 실내 인테리어 부분은 공개되지 않았다.



다음 주 방영분에서는 '그랜저HG'의 내부 인테리어가 최초로 공개되며, 특히 신형 그랜저에 국산차 최초로 적용될 예정인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 Advanced Smart Cruise Control)’이 처음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은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하고 전방 차량과의 차간거리 또한 자동으로 조정할 뿐만 아니라, 앞차의 급정거로 차간거리가 급격히 줄어드는 등 돌발상항 발생시 자동 정지 및 재출발 기능까지 지원되는 최첨단 신기술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그랜저는 수십 년간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럭셔리카의 대표 브랜드로서, 지난 주 신형 그랜저의 차명과 렌더링을 공개한 후 고객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며 “드라마를 통해 첫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만큼 더욱 다양한 이색 마케팅을 전개해 신형 그랜저의 신차 노출 효과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주 5세대 신형 그랜저의 차명과 렌더링을 공개한 데 이어,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를 통해 실제 모습과 첨단 기술 등을 공개하며 사전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오데오 뉴스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