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영재 비법' 강사 변신 "교육 비밀 알려드려요"
연예 2010/10/28 11:13 입력 | 2010/10/28 12:17 수정

100%x200
신애라가 자녀 교육을 위해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교육 강사로 변신한다.



스토리온이 '영재의 비법 시즌2' MC 신애라와 전문가 3인이 함께 하는 공개강의 ‘영재의 비법 시즌2 오픈 클래스'를 진행한다..



남다른 교육관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롤모델로 손꼽히고 있는 신애라는 큰 아들의 홈스쿨링 스토리부터,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세 남매를 키우면서 겪었던 해프닝 등 경험에서 우러나온 자신만의 교육 노하우를 들려줄 예정이다. 신애라는 “자녀교육을 주제로 강의를 하는 게 이번이 처음이라 긴장되지만, 내 경험담들이 자녀를 키우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외에도 '영재의 비법 시즌2'의 전문가 3인이 함께할 예정. 의정부성모병원 병원장이자 두뇌 계발 전문가인 ‘김영훈’ 병원장,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주임교수이자 자기주도학습법의 권위자인 ‘정철희’ 교수, 국내 최고의 학습전문 코치로 알려진 정신과 전문의 ‘노규식’ 원장이 각기 다른 주제로 특별한 강의를 선보인다. ‘아빠가 아이 두뇌에 미치는 효과’, ‘10년 후를 대비하는 초등학생의 포트폴리오 공부 전략’, ‘맞춤형 두뇌 학습법’ 등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TIP들을 만날 수 있다고. 또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직접 묻고 들을 수 있는 시간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스토리온의 이충효 팀장은 “지난 ‘영재의 비법 오픈 클래스’에 보내주신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 시즌2 방송을 기념해 두 번째 공개강의를 마련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학부모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한다는 전문가들은 물론 신애라씨의 특별한 강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영재의 비법 시즌2 오픈 클래스’는 오는 11월 15일 오전 10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시청자들은 오는 11월 7일(일)까지 온무비스타일 홈페이지(www.onmoviestyle.com)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350명을 초대하며, 당첨자 발표는 9일(화) 개별 통보된다.

황유영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