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파이터’, 스페셜 방송 전격 편성…‘나 혼자 산다’와 격돌
연예 2023/01/13 13:50 입력

100%x200
이현이X송해나X주시은X김동현 출격, ‘격알못’들을 위한 ‘순정파이터’ 스페셜 방송

[디오데오 뉴스] SBS 격투기 서바이벌 ‘순정파이터’가 지난주보다 더 강력한 ‘몰입도 최강’의 도전자들이 등장하며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했다.

앞서 ‘순정파이터’는 ‘더 글로리’ 현실판으로 주목받았던 ‘샌드백’의 사연이 소개되면서 온라인 상에서 큰 관심을 받았고, 해당 내용을 담은 클립은 5일 만에 유튜브에서 10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4회 역시 유튜브 160만뷰의 주인공 Mr. 홍대와 재일교포 출신의 편도 비행기표의 이야기가 소개되면서 또 한 번 화제몰이에 성공했다.

11일 방송된 ‘순정파이터’는 이런 온라인 화제성을 바탕으로 프로그램 시청 타깃층인 2049 시청률(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이 3주 연속 상승하는가 하면, 최고 시청률은 3.3%까지 오르며 MZ가 사랑하는 ‘요즘 대세’ 예능임을 입증했다.

이에 ‘순정파이터’는 격투기 종목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돕고 ‘순정파이터’ 화제의 출연자들을 짚어주는 스페셜 방송 ‘골때녀들이 본 순정파이터 베스트 파이터 10’을 오는 13일 밤 11시 20분에 전격 편성한다.

SBS 간판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의 이현이, 송해나, 주시은 아나운서는 이번 스페셜 방송을 통해 ‘격알못’에서 ‘격잘알’ 도전에 나선다. ‘순정파이터’ 섹시매미 팀 김동현이 함께 나서 본 방송에서 소개하지 못했던 다양한 비하인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순정파이터 스페셜-골때녀들이 본 순정파이터 베스트 파이터 10’은 13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SBS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