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연고지역 고등학교 야구팀 찾아 의류 선물
스포츠/레저 2023/01/11 21:40 입력 | 2023/01/11 22:14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NC 다이노스가 새해를 맞아 연고지역 11개 고등학교 야구팀을 찾아 의류를 지원했습니다.

NC는 창단 이후 아마추어 야구 발전을 위해 매년 연고지역 야구팀에 야구용품과 의류 등 지원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마산용마고, 마산고, 김해고, 울산공고BC, 물금고, 군산상고, 전주고 등 11개 야구팀에 총 2,400만원 상당의 후드티 456장을 제작해 전달했습니다. 선물한 후드티에는 NC 구단 로고와 각 학교 로고를 함께 담아 연고지역 선수들이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정지성 마산용마고 야구팀 주장은 “좋아하는 프로구단과 학교 로고가 함께 들어가 있는 후드티를 입을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서 NC 다이노스 소속 선수로 유니폼을 입고 창원NC파크에서 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진민수 마산용마고 야구팀 감독은 “NC에서 지원해준 후드티를 입고 기뻐하는 선수들을 보면서 다시 한번 감사함을 느낀다. 매년 선수들에게 필요한 물품과 의류 등 아낌없이 지원해주는 NC 다이노스에 감사하다. 책임감을 갖고 선수들을 지도해 지역 아마추어 야구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임선남 NC 다이노스 단장은 “최근 지역 연고 선수들이 두각을 나타내며 프로팀에 많이 진출하고 있다. 프로구단의 역할 중 하나는 우리 연고지역 아마추어 선수들이 조금이나마 좋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 아마추어 야구 발전을 위해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하고 지원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 사진 = NC 다이노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