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받는 차트’ 이승국 “배성재에게 질투 느껴” 충격 발언
연예 2022/12/12 09:40 입력

100%x200
배성재, 또다시 인류애 상실 ‘과몰입 진행 예고’

[디오데오 뉴스] ‘쇼킹받는 차트’ 이승국이 배성재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낸다.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타인의 행복이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차트가 공개된다. 타인의 행복에 대해 부러움을 넘어 질투를 느끼게 되면서 야기된 끔찍한 사건들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 오프닝에서 이승국의 질투심을 유발한 존재가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배성재의 “질투를 느껴본 적 있냐”는 질문에 이승국은 당연하다는 듯 “최근에도 질투심을 크게 느꼈다”고 답한다. 이어 이승국은 “이 사람은 어떻게 카타르 월드컵 직관을 할 수 있는 건지”라고 읊조린다. 이승국의 질투 대상은 바로 월드컵 중계를 위해 카타르로 떠나는 배성재였던 것. 이를 들은 배성재는 “앗, 내 이야기”냐며 부끄러움을 드러내 한바탕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질투로 인해 벌어진 찌질하고 유치한 사건부터 소름을 유발하는 끔찍한 살인 사건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소개된다. 녹화를 마친 배성재는 “뒷목이 뻣뻣해진다. 오늘도 인류애를 상실했다”라며 큰 분노를 드러냈다는 전언. 스튜디오를 충격과 분노로 휩싸이게 만든 질투심 폭발 사건들은 12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