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김우석, 엄친아+충심 가득한 의금부 도사 변신→애절한 짝사랑 예고
연예 2022/12/07 18: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김우석이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섬세한 연기 변주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하 '금혼령')은 측은 김우석(이신원 역)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우석은 수려한 외모로 시선을 끌고 있다. 김우석은 무언가를 보고 놀라는가 하면, 상념에 빠진 듯한 모습 등 다채로운 면면을 드러낸다.

김우석이 연기하는 이신원 캐릭터는 의금부 도사로,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무예 실력까지 두루 갖춘 '엄친아' 그 자체인 인물이다. 또한 왕 이헌(김영대)의 곁을 든든하게 지키며 충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는가 하면, 오랜 친구로서의 진한 우정을 그려내기도.

한편, 모든 게 완벽하기만 한 이신원에게도 그를 애타게 만드는 여인이 있다고 해, 이신원의 애절한 짝사랑 스토리에도 기대가 보인다.

이와 관련 '금혼령' 제작진은 "김우석은 눈길을 끄는 매력이 있는 배우다.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이신원 캐릭터가 가진 다층적인 매력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극 중 이신원이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박주현)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오는 9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MBC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