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하희라, “리마인드 웨딩 안하고 싶었다…최수종의 설득 끝에 진행”
연예 2022/09/28 21:00 입력

100%x200
도경완의 고민 “아내 장윤정, 이벤트 후 작은 리액션도 없어”

[디오데오 뉴스] ‘라디오스타‘ 하희라가 이벤트 끝판왕 남편 최수종과 지난 결혼기념일에 함께 했던 리마인드 웨딩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시간을 거꾸로 가는 듯한 두 부부의 우월한 방부제 미모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

오늘(28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측은 ‘사랑꾼 부부와 사랑 조작꾼(?) 부부의 만남’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하희라는 내년에 최수종과의 결혼 30주년이 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MC 김구라는 “굉장히 의미 있다. 최수종이 이벤트를 준비하느냐”라고 묻자, 하희라는 “뭔가 계획 중인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 하희라는 지난해 결혼기념일에 최수종과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촬영했다고 전했다. 그는 “안 하고 싶었다. 드레스도 입기 싫었고, 그때 몸무게도 늘었다. 이쁘지 않을 것 같아서 30주년에 하자고 미뤘다. 그러나 최수종의 계속된 설득 끝에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하희라, 최수종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특히 1993년 결혼식 당시와 변함이 없는 두 부부의 방부제 미모에 ‘라스’ MC들과 게스트들이 찐 감탄사를 연발했다. 하희라는 “보정 기술과 헤어, 메이크업이 잘 돼서 사진이 잘 나왔다”라고 겸손하게 말하며 “최수종이 촬영 내내 자기 말을 잘 들으면 결과가 좋다고 하더라”라며 덧붙였다.

최수종과 내년에도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진행하느냐는 물음에 하희라는 “저는 소소한 걸 좋아한다. 힘들게 준비한 남편의 마음을 받아주는 것”이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준비할 때 마음을 생각하면 눈물이 나오기도 한다. 이걸 준비하기 위해서 얼마나 공들였을까”라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스페셜 MC 도경완은 “이벤트도 서로 주고받아야 하는데, 한 사람만 일방적으로 준비하면 지치지 않냐”라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에 김구라는 “최수종은 준비하는 자체를 즐거워한다. 도경완처럼 뭔가를 노리는 게 아니다”라고 한마디해 웃음을 유발했다. 도경완은 “저는 노리는 게 없다”라고 발끈해 웃음을 더했다.

도경완 또한 아내 장윤정을 위해 이벤트를 자주 한다고 밝혔다. 장윤정의 반응을 궁금해  하는 MC들의 물음에 도경완은 “작은 리액션도 없다. ‘뭘 이런 걸’이 끝이다”라고 토로,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결혼 29주년을 맞이한 잉꼬부부 하희라. 최수종의 투머치 러브 풀스토리는 오늘(2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