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 ‘투둠 코리아’서 미공개 소식+독점 클립 대거 공개
연예 2022/09/21 13: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넷플릭스(Netflix)가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의 포문을 열 ‘투둠 코리아’ 예고편을 공개했다.

전 세계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던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투둠)이 다시 돌아온다. 오는 9월 24일과 25일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TUDUM은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 등을 포함해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었던 새로운 소식과 예고편, 그리고 독점 클립 영상 등을 대거 선보인다. 200명이 넘는 출연진과 크리에이터가 120편 이상의 라인업 소식과 독점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을 포함해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K-콘텐츠만을 위한 투둠 코리아 -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는 가장 먼저 24일 오전 11시 스트리밍된다.

공개된 투둠 코리아 -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 예고편에서는 ‘더 패뷸러스’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최민호와 ‘지금 우리 학교는’의 조이현의 진행으로 넷플릭스 한국 작품의 다양한 퍼포먼스와 독점 정보를 최초로 공개한다. 작년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징어 게임’,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솔로지옥’의 특별 영상뿐만 아니라 프라임타임 에미상 6개 부문 수상에 빛나는 ‘오징어 게임’의 황동혁 감독, 스페인 원작을 한국적 배경으로 풀어내 많은 사랑 받은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의 이현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리아 넘버원’의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 패션계에서 일하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과 우정을 찾아가는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 ‘더 패뷸러스’의 채수빈, 최민호 등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 출연진이 직접 작품에 대한 소개를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피지컬: 100’, ‘글리치’, ‘20세기 소녀’ 등 예능, 시리즈, 영화를 망라한 넷플릭스 신규 라인업도 연이어 공개된다.

투둠 코리아 -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를 마친 후에는 해외 신작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인도의 신작을 만날 수 있는 투둠 인도(한국 표준시 24일 오후 2시 30분), 두 파트로 나눠진 투둠 글로벌(한국 표준시 25일 오전 2시, 오전 3시 30분), 일본 작품에 집중한 투둠 일본(한국 표준시 25일 오후 1시)이 순서대로 스트리밍된다. ‘브리저튼’, ‘엘리트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위쳐’ 등 팬들이 열광하는 시리즈와 ‘에놀라 홈즈 2’, ‘익스트랙션 2’,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등 결코 놓쳐서는 안 될 영화, ‘파티셰를 잡아라: 케이크 대소동’ 등 근사한 게임까지 수많은 즐길 거리로 전 세계 넷플릭스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TUDUM은 9월 24일과 25일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9개의 언어로 서비스될 예정이며, 넷플릭스 팬 사이트 Tudum.com/event에서 새로운 소식과 티저 예고편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넷플릭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