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 강한별 직진 시작,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돌직구 데이트 신청
연예 2022/08/07 15:00 입력 | 2022/08/08 10:24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다시, 첫사랑’ 강한별의 직진이 시작된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7회에서는 새로운 멤버 합류 후 본격적으로 흔들리는 러브라인 판도가 그려진다. 늦게 들어온 만큼 더욱 적극적으로 사랑을 찾아 나선 뉴페이스 이랑, 전아현과 더불어 함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다른 출연자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랑과 전아현이 각각 원하는 상대와 데이트를 떠난 뒤, 셰어하우스에 남은 출연자들 사이에서도 묘한 기류가 형성된다. 이때 강한별은 마음에 두고 있던 상대에게 데이트를 신청한다. 예상치도 못했던 강한별의 직진에 데이트 신청을 받은 상대도 처음에는 당황한다.

강한별의 돌직구로 성사된 이번 데이트는 예상치 못한 케미로 스튜디오 안 MC들까지 설레게 한다는 전언. 서로에게 “고준희를 닮았다”, “박서준을 닮았다”고 이야기하며 꽁냥꽁냥하는 두 사람 때문에 스튜디오 안도 발칵 뒤집혔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급기야 MC들은 이들의 데이트를 모두 지켜본 뒤 단체로 박수까지 쳤다는 후문이다.

지금까지는 거의 모든 데이트 기회를 첫사랑 정연주와 함께했던 강한별. 이에 그의 진짜 마음이 누구에게 향하고 있는지는 오리무중이었다. 과연 그가 지금까지 마음에 두고 있던 상대는 누구였을까. MC들이 박수까지 친 두 사람의 데이트는 시청자들에겐 어떤 설렘을 전할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다시, 첫사랑’ 7회가 기다려진다.

한편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7회는 8일 밤 10시 방송된다. 또한 '다시, 첫사랑'은 방송 직후 OTT seezn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 사진 =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