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주승, 주도인 클럽 마지막 코스는 ‘축지법’ 마스터…낙오자 발생?
연예 2022/05/13 18:20 입력

100%x200
전현무X이장우, 주도인 클럽보다 뒤풀이에서 활짝 핀 얼굴…침샘 저격 탄수화물 먹방 

[디오데오 뉴스] ‘나 혼자 산다’ 이주승이 주도인(주승+무도인) 클럽의 ‘하산’ 코스로 '축지법'을 꺼내 이목이 집중된다. '자칭 에이스' 기안84가 이주승을 넘어설 기세로 뛰어든 가운데, 1등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늘(1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1회 주도인 클럽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제1회 주도인클럽의 대장정이 끝내 ‘축지법’으로 마무리될 전망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축지법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이주승이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전수에 나선 것. 강도 높은 훈련으로 녹초가 된 전현무, 기안84, 이장우, 샤이니 키도 덩달아 깃털처럼 날아올랐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주승은 모든 주도인 클럽 커리큘럼을 마친 회원들을 맛집으로 이끌며 들끓었던 민심(?) 달래기에 성공한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 그는 “걸으면 6분, 축지법으로 가면 3분 거리”라며 축지법 기술을 전수했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주승은 “행인이나 자전거가 지나가면 축지법 사용을 금지한다”며면서“시간이 왜곡될 수 있기 때문”이라는 알 수 없는 이유를 덧붙여 원성을 사기도. 그러나 목적지까지 신나게 내달리는 그와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주승은 말 잘 듣는 '착한 어른이들'이 된 회원들을 보며 감격했다고 전해져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 회원들은 “발이 불타는 것 같다”며 강한 의문을 표출한다고. 결국 낙오자까지 발생하는 사태가 벌어졌다고 해 과연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와 이장우는 주도인 클럽보다 뒤풀이에서 눈에 띄게 활짝 핀 얼굴로 시선을 강탈한다. 운동 중단을 선언했던 이장우는 식욕을 자극하는 먹거리들의 등장에 “봄을 먹고 있어요”라며 '시인 장우'를 소환하고, 전현무는 국수를 두 그릇이나 앉은 자리에서 먹어 치우는 등 금요일 밤 ‘국수 대란'을 예고하는 침샘저격 탄수화물 먹방을 펼칠 예정이서 기대를 모은다.

기안84는 “남성 호르몬이 줄어 엄마 얼굴 같았다”며 운을 떼 짠내를 유발한다. 그를 필두로 제1회 주도인 클럽에 참여한 회원들의 비포 앤 애프터 후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앞으로는 제가 한 번 주도해 봤으면 좋겠다”라고 밝힌 당돌한 회원도 있었다고 전해져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환장 축지법 레이스와 침샘 저격 먹방이 예고된 제1회 주도인 클럽은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