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박주현, 채종협 집에 가다? 훅 가까워진 관계 ‘눈길’
연예 2022/04/28 20:20 입력 | 2022/04/28 20:22 수정

100%x200
박주현X채종협, 로맨틱과는 거리 먼 홈데이트 현장

[디오데오 뉴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박주현이 채종협 집을 찾아간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이하 ‘너가속’)가 스포츠 로맨스만이 줄 수 있는 두근거림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혼합복식조 파트너로서, 그리고 사람 대 사람으로서 서로에게 이끌리는 박태양(박주현), 박태준(채종협)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낸다는 평이다.

이런 가운데 28일 ‘너가속’ 4회 방송을 앞두고 박태준의 집에 단둘이 있는 박태양, 박태준의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집에 찾아갈 만큼 훅 가까워진 두 사람의 관계가 앞서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박태양, 박태준은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컵이나 그릇도 없이 생수 한 통과 과일 통조림만 놓여 있는 테이블 위 모습이 일반적으로 손님을 대접할 때와는 다른 모양새라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대치하듯 마주 보고 서 있는 박태준, 박태양이 시선을 강탈한다. 박태준의 눈빛과 살짝 올라간 입꼬리에 장난기가 가득하다. 그런 박태준을 앞의 박태양은 입술을 삐죽이며 원망스럽게 그를 바라본다. 한 집에 단둘이 있으면서도 로맨틱하기보다는, 티격태격 케미가 넘치는 두 사람이 귀엽고, 사랑스럽다.
 
과연 박태양이 박태준의 집을 찾아간 이유는 무엇일까. 박태준이 어떤 말을 했길래 박태양이 삐친 것일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 2TV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4회는 오늘(28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 사진 = 블리츠웨이스튜디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