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X이승국X랄랄, 킹 받는 일 있었나? ‘쇼킹 받는 차트’ 포스터 공개
연예 2022/04/25 11: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배성재, 이승국, 랄랄을 내세운 ‘쇼킹 받는 차트’의 대표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가 5월 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쇼킹 받는 차트’는 ‘열 받는다’는 말로는 설명이 안 되는 ‘킹 받는(KING)+열 받는)’ 시공 초월 충격 실화들을 화려한 말발과 신들린 연기로 들려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이다. ‘킹 받는다’는 제목처럼, 시청자들이 마음껏 분노하고 마음껏 감정을 표출할 수 있는 ‘최강 몰입 차트쇼’를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다.

‘쇼킹 받는 차트’는 예능은 물론 교양, 스포츠 등 장르 불문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배성재가 메인 MC를 맡았다. 또 화려한 언변의 소유자인 이승국과 놀라운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랄랄이 스토리텔러로 출연을 확정했다.

이런 가운데 25일 ‘쇼킹 받는 차트’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쇼킹 받는 차트’ 포스터는 배성재를 중심으로 이승국과 랄랄이 자리하고 있다. 턱을 괴고 무게감 있게 존재를 뽐내는 배성재를 비롯해 심각하고 진지한 표정의 이승국, 팔짱을 낀 채 예리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랄랄까지 ‘쇼킹 받는 차트’의 3인방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 사람은 ‘마음껏 분노하라’는 프로그램의 콘셉트에 맞게 저마다 ‘킹 받는’ 표정과 포즈로 잘 나타내고 있어 ‘쇼킹 받는 차트’에 대한 시청자들의 시청욕구를 자극했다.

특히, 포스터 상단에 ‘충격X분노 유발 차트쇼’라는 문구가 자리해 ‘쇼킹 받는 차트’ 첫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앞서 배성재가 “킹 받는 매운맛 진행하는 나는 어떨지 궁금하다”고 했던 만큼 배성재의 색다른 면모를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토리텔러로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끼를 갖춘 이승국과 랄랄의 활약도 주목된다.

또, 하단에는 첫 방송 날짜와 시간인 ‘5월 2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이 명시됐다. ‘쇼킹 받는 차트’는 월요병을 피할 수 없는 시청자들의 분노받이를 자처하며 '월요병 치료제'로써 매주 월요일 저녁을 책임질 전망이다.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는 오는 5월 2일 8시 30분 첫 방송된다.
( 사진 =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