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EXO 카이vs디오, ‘깻잎 논쟁’에 과몰입…설전 펼친 사연은?
연예 2022/04/15 10:00 입력 | 2022/04/18 15:58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 EXO 멤버들이 저녁 식사 중 때 아닌 폭풍 설전을 벌인 모습이 포착됐다. 그 주제는 바로 ‘깻잎논쟁’으로, 설전에 과몰입한 카이와 디오의 눈빛 대치 현장이 눈길을 모은다. 과연 EXO 멤버들의 생각은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15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이하 ‘엑사세’) 측은 남해로 떠난 EXO 시우민, 수호, 디오, 카이, 세훈의 끝나지 않는 논쟁(?)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은 청정 자연을 품은 ‘보물섬’ 남해로 떠난 EXO 멤버들이 언제 어디서 펼쳐질지 모르는 예측 불허 ‘사다리 타기’와 함께하는 복불복 여행을 테마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EXO 멤버들의 ‘인싸 사진 찍기 미션’이 이어진다. 이에 카이는 ‘인간 각도기’로 변신해 사진 촬영에 혼신의 힘을 쏟은 한편, 디오는 ‘됴테일’ 모드를 발동시키며 뜻밖의 사진 열정을 표출했다고. 연이어 등장하는 기상천외한 미션 포즈에도 불구하고 폭발하는 예능감과 끈끈한 팀워크로 도전한 EXO 멤버들이 과연 미션에 최종 성공했을 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EXO 멤버들은 남해의 유명 전복 맛집에 방문해 저녁 만찬을 즐긴다. 식사에 앞서 리더 수호의 제안으로 ‘엑사세’하면 빼놓을 수 없는 EXO의 최애 게임 ‘프라이팬 게임’이 펼쳐졌다고. 무시무시한 자체 벌칙을 걸어 멤버들의 승부욕이 한껏 끌어올려진 가운데, 과연 비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참 먹방을 즐기던 멤버들은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군 주제인 ‘깻잎 논쟁’에 관한 이야기를 시작한다. 논쟁을 시작한 멤버들은 저마다 극과 극 반응을 보이며 다양한 의견으로 갑론을박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사진 속 카이와 디오의 팽팽하게 맞선 눈빛이 공개된 가운데 과연 EXO 멤버들을 과몰입하게 만든 논쟁의 결말은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EXO 멤버들은 힐링 테마에 걸맞은 럭셔리 프라이빗 숙소에서 새로운 셀럽 미션 ‘방 배정 사다리 타기’로 침대와 거실 바닥을 오가는 복불복과 마주한다. 희비가 엇갈린 ‘방 배정 사다리 타기’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다리 타기’ 중독에 빠진 EXO 멤버들의 끊임없는 복불복과 EXO 멤버들의 장보기 타임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 2회는 오늘(15일) 오전 11시 웨이브 오리지널로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 사진 = SM C&C 스튜디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