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이’ 박해수X권일용XAKMU 수현X박지빈의 몰랐던 진심은?
연예 2022/03/14 17:00 입력

100%x200
수현X박지빈, 우리는 어떤 사이? “보고 또 보고 싶은 사이”

[디오데오 뉴스] ‘오징어 게임’의 박해수와 그의 절친한 동료 최성원, 임철수가 그동안 몰랐던 진심을 나눈다.

JT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아주 사적인 관계 - 우리 사이’(이하 ‘우리 사이’, 김지선PD 연출)가 오는 28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우리 사이’는 사적인 관계에 놓인 출연진이 ‘관계 문답’으로 서로를 알아가는 리얼 관계 토크쇼다. 배우 유인나, 방송인 이용진, 댄서 아이키가 MC로 참여해 출연진의 사적인 토크를 들여다보며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앞서 3MC의 설레는 첫 만남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됐던 ‘우리 사이’ 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스트 편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친구, 선후배, 가족 등 다양한 관계로 얽힌 주인공들이 서로에게 궁금한 것들을 묻고 답하며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같은 분야에서 일하며 인연을 맺어 온 동료들은 저마다 의미가 있는 공간을 찾았다. 절친한 배우 3인방 박해수-최성원-임철수는 캠핑장에서 회동했고, 선후배 사이인 안내상-박성근 배우는 허심탄회한 술자리를 가졌다. 노래방 투샷만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AKMU 수현과 배우 박지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파일러 표창원과 권일용의 조합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깝기 때문에 솔직한 대화가 힘들 수 있는 사이, 가족 관계에 놓인 이들도 대화를 시작했다.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와 아들 레오, 배우 김재경과 그녀의 어머니,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승희와 언니 박승주- 동생 박세영, 전 야구선수 이대은과 래퍼 트루디 부부 등도 어색하지만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기 위해 용기를 냈다.

이내 마주 앉은 이들 사이엔 ‘가깝지만 한 번도 묻지 못했던 질문’과 ‘묻지 않았다면 미처 몰랐을 진심’이 쏟아졌다. “엄마는 어릴 때 꿈이 뭐였어?” “할머니, 요새 외로울 때는 없으세요?” “두려운 건 없어?” 등 사적인 질문이 이어지면, 연신 “난 진짜 몰랐어” “(너한테) 살면서 처음 듣는 이야기다”라며 놀라는 반응이 터져 나왔다. “가까울수록 이런 진지하고 속 깊은 얘기를 하기 어렵잖아”라는 수현의 말이 이들의 ‘사이’를 짐작케 한다.

우리 사이에 처음 듣는 이야기! 아주 사적인 리얼 관계 토크쇼 JTBC ‘아주 사적인 관계 - 우리 사이’는 28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