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시즌 최종전 수원더비 ‘홈응원 S석 이벤트’ 쏟아진다
스포츠/레저 2021/12/03 14: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수원FC가 시즌 파이널 라운드 ‘수원더비’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수원FC는 오는 5일오후 3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FC와 수원삼성의 ‘수원더비’에 최대 2만 명의 관중을 맞이한다.

이번 수원더비에서는 홈응원석인 S구역 예매자를 대상으로 50% 티켓 할인을 실시한다. 티켓은 온라인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백신 접종자와 비접종자 구역도 별도로 운영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접종완료자는 일반석(E6~E8), 홈 및 원정석(S1~S6/N1~N6), 프리미엄석(W5) 예매가 가능하며, 18세 이하 관람객은 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어느 구역이든 예매 입장할 수 있다. 7세 이하는 무료입장(수수료 1천원)이다. 비접종자 성인은 일반석(E2~E5) 구역만 예매할 수 있다.

접종완료자는 입장 시 백신 2차 접종 후 14일 경과 또는 48시간 내 PCR 음성 확인서(서류 또는 휴대폰 문자)를 입장시 제시해야 한다.

수원FC는 구단 첫 파이널A 진입을 기념해 홈응원 S석 입장객에게는 수원FC 항균마스크를 증정하며, 추첨으로 전기밥솥 전기포트 에어프라이어 건강검진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S석에선 구단 치어리더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새로운 빅토리아캐슬 멤버의 축하 공연도 펼쳐진다.

게이트는 오후 1시부터 오픈하며 백신여부 확인 등으로 혼잡이 예상되니 미리 입장하는 편이 좋다. 입장시 어린이 에어바운스 놀이터도 이용 가능하며, 주차료는 일일 3천원(P2, P3 주차구역)이다.
( 사진 = 수원FC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