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2PM 준호, “쌀 씻는 소리에 춤 췄다” 남다른 어린시절
연예 2021/10/29 22: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나 혼자 산다’ 2PM 준호가 짐승돌의 남다른 탄생 신화(?)를 공개했다. 준호는 자신의 춤 실력을 그대로 물려받은 32개월 조카를 보며 “나도 어린시절 쌀 씻는 소리에 맞춰 춤을 췄다”고 주장해 폭소를 유발했다.

오늘(2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네이버TV를 통해 2PM 준호와 조카의 댄스 메들리와 박나래와 신기루의 가을 제철 송어 먹방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2PM 댄스 메들리에 심취한 준호의 조카 우진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우진이는 TV 속에서 2PM의 음악방송 영상이 재생되자 “이띠(이준호) 삼촌 나왔다!”라고며 리듬에 시동을 걸어 미소를 유발했다.

준호의 얼굴뿐만 아니라 춤 실력까지 붕어빵으로 닮은 조카 우진이는 남다른 댄스 실력은 물론, 불꽃 튀는 눈빛 연기까지 선보였다. ‘리틀 준호’ 우진이의 선택을 받은 곡은 바로 2PM의 ‘괜찮아 안 괜찮아’. 세 살 배기의 예사롭지 않은 댄스는 “나중에 JYP 오디션 보는 거 아니야?”라며 무지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리틀 준호’ 우진이는 거실 스테이지(?) 중앙으로 걸어 나와 무대 동선까지 활용하는 노련함을 보였다. 우진이는 노래가 끝을 향해가자 ‘엔딩요정’으로 변신, 삼촌 준호의 포즈를 200% 재현해냈다. 준호는 한계치를 초과한 귀여움을 참을 수 없다는 듯 몸부림치다 못해 급기야 바닥으로 냅다 누워 버려 폭소를 유발했다.

삼촌 준호를 비롯해 현역 아이돌 키와 화사까지 감탄하게 만든 우진이 댄스에 이목이 쏠렸다. 준호는 우진이를 향해 “세 살 때부터 두각을 나타내는 건가? 일단은 소질이 있다고 생각해요”라며 은근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어 준호는 “저도 어렸을 때 어머니께서 쌀 씻는 소리에 춤을 췄대요”라며 아이돌의 숙명을 타고난 신화(?)급 어린 시절 이야기로 무지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무지개 회원들은 “무슨 단군신화도 아니고!”, “나중엔 알에서 태어났다고 하시겠네”라며 준호를 놀렸지만, 꿋꿋하게 “자깍자깍 쌀 씻는 소리에 춤췄대요! 빨래하면 북직북직 소리에 춤췄대요!”라며 억울함을 숨기지 못해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완곡 후에도 지치지 않는 준호의 조카의 댄스 타임은 계속됐다. 함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던 준호가 점차 핼쑥해지며 ‘현실 육아’ 앞에 놓인 하루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박나래와 신기루의 가을 제철 송어 먹방을 담았다. 시작부터 다급하게 상을 향해 달려드는 박나래를 향해 “고상하게 해도 될 것을..”이라며 안타까워하는 신기루의 찐친 바이브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박나래는 “두 점씩 드십시오! 우리 옛날 생각해봐요”라며 무명시절 서로 눈치 보며 먹을 것을 양보했던 날을 떠올렸다.

한 입에 2점씩 회를 집어넣던 신기루는 “내가 잘할 게 나래야”라며 10여 년 동안 자신을 살뜰히 챙긴 박나래에게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의 진실의 미간이 포착돼 ‘쩝쩝박사’들이 보여줄 역대급 먹방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준호의 짐승돌 탄생 신화(?)와 박나래와 신기루의 찐친 바이브 먹방은 오늘(2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