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ITZY 유나, 2021 걸그룹&여자 솔로 댄스곡 커버 메들리
연예 2021/09/29 18: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ITZY 유나가 2021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인다.

29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 타이틀곡 ‘LOCO’로 컴백해 MV 공개 21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ITZY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유나는 ‘Weekly Playlist’ 코너를 통해 2021년 히트곡 댄스 메들리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TZY는 지난 출연 때 선보인 리아의 ‘Julia Michaels - Issues’ 커버 무대에 이어 두 번째로 ‘Weekly Playlist’ 코너를 꾸몄다. 이번 무대의 주인공인 막내 유나는 평소 팬들이 자신의 댄스 콘텐츠를 보고 싶어 해서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유나는 평소 좋아하는 걸그룹과 여자 솔로 가수들의 댄스를 커버해 상큼&청량, 걸크러시 등 다양한 매력을 대방출했다. 유나의 솔로 무대를 지켜본 2MC는 “혼자서 하는데도 무대를 꽉 채운다”, “케이팝의 퀸유나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역대급 곡 수의 메들리 커버를 선보이는 유나의 다다익선 무대는 29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