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브이앱 통해 소통 라이브 진행 ‘소통왕 등극’
연예 2021/09/29 12: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브레이브걸스가 팬들을 위해 브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28일 오후 5시 브레이브걸스는 공식 브이앱 채널을 통해 “피어레스! 지금 뭐해요?”라는 제목의 브이 라이브를 진행했다.

“오랜만이에요~”라는 밝은 인사와 함께 브이 라이브의 문을 활기차게 연 브레이브걸스는 실시간으로 팬들이 보내주는 댓글을 읽으며 소통했다. 멤버 민영은 “역주행 전 브이 라이브와 지금의 브이 라이브를 비교해보면 그 때에 비해서 댓글이 많다.”라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이어 “말 뿐만이 아니라 이제는 브이앱을 통해 자주 소통 하겠다.”고 전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최근 감명 깊게 본 드라마 작품에 대한 감상평과 광고 촬영장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이야기를 서로 나누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저녁 메뉴를 추천해달라는 팬의 댓글에 각자 곱창, 김치찌개 등 맛있는 음식을 추천해주며 팬들과 끊임 없이 소통하는 면모를 보였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23일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 일주일만에 조회 수 2000만을 돌파하는 등 K팝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