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역발상 “음치·박치·몸치 위한 전국 노래자랑 개최”
연예 2021/08/09 20: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임영웅, 박서진 등을 발굴한 ‘아침마당’ 이헌희 PD가 색다른 코너를 선보인다.

11일 오전 8시 25분 방송되는 KBS1 ‘아침마당’이 도전 꿈의 무대 한여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름하여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음치·박치·몸치 전국노래자랑’이 개최된다.

‘아침마당’의 수요일 코너 ‘도전 꿈의 무대’는 임영웅, 박서진, 명지, 성국, 천재원, 김연택, 신성, 최우진, 최대성, 성빈, 최상, 고정우, 김다나 등의 스타들이 대거 탄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헌희 PD는 이번 여름 특집으로 음치, 박치, 몸치에게 희망을 주는 기획을 선보인다. 도전 꿈의 무대가 꿈을 꾸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프로그램인 만큼, 이헌희 PD가 그간 노래와 무대에 목말랐던 음치, 박치, 몸치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한 것.

이헌희 PD는 “음치, 박치, 몸치들도 절실한 삶을 담아 노래를 부른다. 이들의 노래에서도 인생의 감동이 느껴질 것이다. 많은 응원과 박수 부탁드린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또 “전국의 음치, 박치, 몸치들도 당당히 노래할 수 있다. 희망을 잃지 말라”고 응원의 말을 덧붙였다.

한편 KBS1 ‘아침마당’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25분 방송된다.
( 사진 =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