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줍터뷰’ 박군, 강남과 줍깅 대결…바다 입수자는 누구?
연예 2021/07/28 17: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박군이 역대급 기량을 선보이며 강남과 줍깅 대결을 펼쳤다.
 
28일 ‘줍터뷰' 9회에는  대세 ‘트롯특전사’ 박군이 출연한다. 박군은 데뷔곡 ‘한잔해’로 큰 사랑을 받으며 트로트계 샛별로 떠올라 넘치는 끼와 입담으로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난 21일에 업로드 된 박군 편 첫 에피소드에서는 을왕리 해변에서 바다를 빗질한다는 의미의 비치코밍 줍깅 대결이 펼쳐졌다. 강남과 줍깅 대결을 펼친 박군은 넘치는 열정으로 다른 집 쓰레기를 가져가려 떼를 써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서 오는 28일에 업로드 되는 박군 편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줍터뷰 사상 최대 쓰레기양을 경신한 대결 결과가 밝혀질 예정이다. 진 팀은 시원한 바다입수 벌칙을 받게 된다.
 
한편 인터뷰 자리에서 강남과 박군의 특급 호흡도 확인할 수 있다. 박군은 강남에게 “사랑해”라고 고백하며 뜨거운 새우를 맨손으로 까서 먹여주는 등 초면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의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주도했다. 뿐만 아니라 박군은 틈만 나면 시민들과 카메라를 향해 하트 폭격을 날렸고, 즉석 댄스와 랩 실력을 선보였다. 심지어 현재 준비 중인 신곡을 화끈하게 공개하겠다고 밝혀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박군이 출연하는 JTBC 스튜디오HOOK ‘줍터뷰’는 2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진 = JTBC 스튜디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