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커머스’ 김승현X펜타곤 우석 출격…화순군의 숨은 매력 대방출
연예 2021/06/19 14:40 입력 | 2021/06/20 18:43 수정

[디오데오 뉴스] 20일에 방송되는 채널A ‘산지직송 프로젝트, 무작정 커머스’(이하, ‘무작정 커머스’)에서는 명품 특산물과 특급 게스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저격한다.
이번 ‘무작정 커머스’에서는 화목하고 순한 고장이라 불리는 전라남도 화순군으로 향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화순군의 아름다운 풍경에 들뜬 4MC의 마음과 달리 시작부터 예상치 못한 폭우가 쏟아졌지만, 명품 특산물을 판매하기 위한 4MC의 열의가 대단했다고.
비바람을 뚫고 펼쳐진 화순군 상품 자랑 대회에서는 화순군에서 내로라하는 특산물이 대방출되며 현장을 후끈하게 달궜다는데. 기원전부터 재배된 유서 깊은 귀족 채소부터 콜라보다 당도가 높지만 칼로리는 훨씬 낮은 다이어트 꿀템까지 다양한 상품이 TOP2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4MC는 모두 “뭘 팔아야 할지 모르겠어”라며 괴로움을 호소, 그 어느 때보다 판매자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다는 후문이다.
상품뿐만 아니라 신 내린 예능감의 화순군 대표 생산자들도 등장하여 4MC와 특급 케미를 선보인다. 아무도 모르게 깜짝 공개 구혼을 준비해 촬영장을 발칵 뒤집은 참가자는 물론 예상치 못한 매운맛으로 이휘재의 눈물과 콧물을 쏙 빼게 만든 참가자까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펼쳐진 라이브 커머스 판매 대결에서는 국민 살림남 배우 김승현과 아이돌 펜타곤의 특급 비주얼 우석이 게스트로 전격 출격한다. 김승현과 우석은 노래, 춤은 물론 애교, 랩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사로잡은 것. 특히 팬들 사이에서 초딩 입맛으로 유명한 우석은 생방송 내내 폭풍 채소 먹방을 선보이는데, 팬들은 ‘우석이가 계속 먹는 걸 보니 맛있나 봐’, ‘우석이가 먹으니까 구매합니다’ 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구매량을 폭증 시켰다는 후문이다.
초특급 게스트를 앞세우며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新 판매 예능 ‘산지직송 프로젝트, 무작정 커머스’는 20일 오전 11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