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족 금쪽 수업’ 1회 예고 공개, 정형돈·장영란·홍현희→이윤지·별·정시아 출연
연예 2021/04/30 17:40 입력 | 2021/05/04 01:46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요즘 가족 금쪽 수업’(이하 ‘금쪽 수업’)이 오는 5월 8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채널A 명품 특강쇼 ‘금쪽같은 내 새끼’를 이은 두 번째 가족 시리즈 ‘금쪽 수업’은 지금까지 어디서도 배우지 못한 ‘완벽한 가족이 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명품 특강쇼다.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 23년 차 베테랑 엄마 신애라 배우, 그리고 국내 최초의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교수가 강연자로 나서 요즘 가족들의 실제 사연과 경험을 바탕으로 맞춤형 ‘족집게 가족수업’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금쪽 수업’에는 ‘금쪽같은 내 새끼’의 정형돈, 장영란,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출연해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예정이다. 여기에 이윤지, 별, 정시아, 안현모, 조우종, 김기두, 유튜버 신사임당 그리고 강재준-이은형, 이태규-올리비아 부부 등이 출연한다.

‘금쪽 수업’ 1회에는 오은영 박사가 ‘부모인데 왜 그랬을까?’를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으로, 정형돈, 홍현희, 이윤지, 별, 정시아, 유튜버 신사임당이 출석을 대기하고 있다.

한편,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서는 1타 강사 오은영 박사의 족집게 부모 수업이 예고되어 이목이 집중된다. 정형돈은 “모진 말을 처음 하는 사람은 부모 같다”며 모두의 공감을 사는 한편, 홍현희, 별, 이윤지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되며 1회 ‘금쪽 수업’ 내용에 더욱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어 오은영 박사는 ‘자식을 사랑하는 마음이 상처가 될 수 있다’고 말해 출연자 모두를 놀라게 하는데, “무조건 이 수업 들어야 한다. 시청률 100% 나와야 한다”는 홍현희의 진심 어린 말에 그가 금쪽 수업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요즘 가족에게 필요한, 어디서도 듣지 못한 명품 특강쇼 ‘요즘 가족 금쪽 수업’은 가정의 달 5월, 어버이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