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로 뭉친 하이라이트, 오늘(13일) ‘반전의 하이라이트’ 미리보기 생중계 오픈
연예 2021/04/13 11: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오랜 군백기를 마치고 완전체로 돌아온 하이라이트의 단독 리얼리티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가 오늘(13일) 오전 11시 30분 하이라이트와 함께하는 미리보기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본방사수를 부르는 ID 영상도 깜짝 공개돼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린다.

16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 측은 오늘(13일) 오전 11시 30분에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와 함께하는 미리보기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하이라이트가 완전체로 팬들과 만나는 첫 자리인만큼 ‘반전의 하이라이트’ 미리보기 라이브 생중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번 라이브 생중계에서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할 하이라이트만의 힐링캠프를 미리 만나보는 것은 물론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흥미진진한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wavve(웨이브)를 통해서는 ‘반전의 하이라이트’의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리는 ID 영상도 깜짝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완전체로 돌아온 하이라이트가 직접 소개하는 ‘반전의 하이라이트’를 담았다.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4인 4색 매력과 오랜만의 단독 예능이란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멤버들의 티키타카 케미가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게임돌’ 하이라이트의 우당탕탕 게임 현장과 캠핑카로 떠나는 감성 카박 여행으로 완성한 힐링 예능까지 더해 완성된 반전의 힐링 캠프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하이라이트의 완전체 활동을 기다린 팬들의 기대를 200% 충족시킬 예정이다.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총 12 부작으로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1박 2일 동안 캠핑카를 타고 강원도 태백으로 떠나 ‘낮에는 게임, 밤에는 리얼리티’라는 일명 ‘낮겜밤렬(리얼)’의 반전 콘셉트로 진행되는 2021 新예능 적응기를 담는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할 하이라이트의 단독 리얼리티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오는 4월 1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 = 반전의 하이라이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