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 뜨는 강’ OST ‘내게 주어진 운명’ 발매…김소현X나인우 애틋한 마음 담은 곡
연예 2021/03/16 12: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달이 뜨는 강’ 김소현과 나인우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OST가 출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의 다섯 번째 OST ‘내게 주어진 운명’이 16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내게 주어진 운명’은 아이리쉬 스케일풍의 팝 발라드 장르로, ‘그때가 좋았어’, ‘가을밤 떠난 너’, ‘진심이 담긴 노래’를 만든 작곡가 조영수와 케이시 작사의 합작품이다.

특히 극의 주인공 평강(김소현)과 온달(나인우)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그중에서도 '내 안의 모든 게 널 원해, 오래전 꿈속에 나타난 사람 그댄가 봐'라는 내용의 가사는 두 사람의 애절한 사랑을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린다.

또한 풍부한 가창력과 트렌디한 비주얼을 겸비한 신예 여성 듀오 릴리릴리가 가창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에 ‘달이 뜨는 강’ 속 평강과 온달의 가슴 시린 사랑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줄 다섯 번째 OST '내게 주어진 운명이'이 극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 사진 = 빅토리콘텐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