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브랜드 굿즈 온라인 판매 시작
경제 2021/03/16 13: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가 채널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만든 브랜드 굿즈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JTBC가 지난해 오픈한 브랜드 경험 공간 JTBC play 1층 브랜드숍에서 오프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상품을 온라인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굿즈는 JTBC play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온라인 편집숍 29C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는 ‘TV 밖에서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펜, 노트 같은 사무용품부터 폰 그립, 폰 스트랩 같은 휴대폰 액세서리를 비롯해 머그잔, 유리잔 등 일상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브랜드 굿즈로 제작했다. ‘다채로운 즐거움’을 컬러 플레이로 확장한 아이템부터, ‘아는 형님’, ‘효리네 민박’, ‘캠핑클럽’, ‘뉴스룸’ 등 JTBC 주요 프로그램을 활용한 굿즈까지 준비돼있다. 로고를 내세운 시그니처 상품 외에는 브랜드 자체를 디자인 요소만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JTBC는 온라인 판매 시작을 기념해 4월 15일까지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각 사이트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컬러풀 하프 블록 양말 1켤레(6,000원)를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컬러풀 레이어드 노트(12,000원)를 증정한다. 또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만 전 상품 10% 할인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

JTBC 브랜드숍이 있는 JTBC play 2층에서는 현재 골든디스크어워즈 전시가 열리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개최한 35회 시상식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마련된 전시로 대상 수상자인 방탄소년단과 아이유의 무대를 옮겨 왔다. 화제가 됐던 방탄소년단의 미니어처 세트 뿐만 아니라, 시뮬레이션 버전의 흑조 날개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골든디스크어워즈를 상징하는 ‘생황 부는 여인상’ 트로피를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월도 마련돼있다.

JTBC play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JTBC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4월에는 JTBC의 컬러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하는 이벤트 중 하나로 ‘컬러위크 - 핑크 플레이’를 진행한다.

JTBC play의 운영 시간은 화~토요일 낮 12시부터 밤 8시까지이며,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다. 공간에서 열리는 전시 및 이벤트 등의 최신 소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