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파이터’ 진성vs박현빈, 제대로 붙는다 ‘빅매치 성사’
연예 2020/12/23 17:20 입력

100%x200
진성X박현빈, 후배들 앞에서 평가받게 된 사연

[디오데오 뉴스] ‘트롯계 BTS’ 진성과 ‘트롯계 황태자’ 박현빈의 빅매치가 ‘트롯파이터’에서 성사된다.

23일(오늘) 밤 11시 첫 방송되는 MBN ‘트롯파이터’는 최고 시청률 18.1%를 기록한 ‘보이스트롯’ 화제의 출연진들이 다시 뭉친 프로그램. 김창열과 박세욱이 각각 기획사 ‘짬뽕레코드’와 ‘완판기획’을 설립해 캐스팅 전쟁, 노래 대결을 선포한 가운데, 각 기획사의 고문으로 나선 ‘짬뽕레코드’ 진성과 ‘완판기획’ 박현빈의 ‘레전드 매치’가 예고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날 진성과 박현빈은 각 기획사의 사활을 건 ‘구원 투수’로 등장, 자존심을 건 노래 승부를 벌였다. 진성은 ‘님의 등불’을 구성진 목소리로 불러내며 무대를 휘어잡았고, 박현빈은 ‘오빠만 믿어’로 신명 나는 무대를 펼쳐내 모두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두 레전드를 향한 ‘짬뽕레코드’, ‘완판기획’ 후배들의 응원전도 시작부터 불타올랐다. 노래만큼이나 치열한 두 기획사의 장외 신경전이 펼쳐진 것. 또 진성과 박현빈은 심사를 하던 입장에서 후배들에게 평가를 받는 입장으로 뒤바뀌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고.

‘트롯파이터’에만 있는 인뽕(?)지능 A.I 심사위원 ‘뽕파고’의 평가도 피할 수 없었다. 진성은 “90점은 넘어야 제가 동네에서 얼굴 좀 들고 다닐 것 같다”며, 본인의 노래를 부르고도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박현빈과 진성 모두 뽕파고 평가로 희비가 엇갈렸다고 해, 이들의 레전드 매치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레전드 위엄’을 보여줄 진성과 박현빈의 용호상박 대결이 펼쳐지는 ‘트롯파이터’는 23일 밤 11시 MBN에서 첫 방송된다.
( 사진 = MBN ‘트롯파이터’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