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유’ EXO 찬열의 셀프 소개 담긴 깜짝 예고…“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연예 2020/10/26 19:30 입력 | 2020/10/26 19:34 수정

100%x200
해피 바이러스 찬열이 직접 전해주는 기대 포인트는?

[디오데오 뉴스] ‘심포유 – 찬열 편’이 첫 방송을 앞두고 EXO 찬열의 셀프 소개가 담긴 깜짝 리마인드 예고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찬열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심포유’는 EXO 멤버들이 주인공이 되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리얼한 일상과 마음속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보여주는 영상 기록기다. ‘V LIVE 팬십’ 1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지난 ‘심포유’ 시즌3의 주인공 수호에 이어 ‘심포유’ 시즌4의 주인공으로 찬열이 배턴을 이어받아 화제가 된 바 있다.

27일 낮 12시 첫 방송되는 ‘심포유 – 찬열 편’은 지난 세 차례 티저 공개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데 이어, 이번에는 찬열이 직접 소개하는 예고를 공개해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겨주었다.

특유의 해맑은 미소로 얼굴을 비춘 찬열은 등장부터 긍정 에너지를 뽐냈다. 찬열은 “‘심포유 – 찬열 편’의 첫 방송이 바로 내일로 다가왔습니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찬열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해, 과연 ‘심포유 – 찬열 편’에서 어떤 상상을 초월하는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싱그러운 자연 속 2박 3일간의 ‘찬열 맞춤형’ 특별한 여름 휴가가 담긴 ‘심포유 – 찬열 편’은 V LIVE 멤버십을 통해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선공개되며, 27일부터 8주간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라이브 및 네이버 TV ‘심포유 – SM S&C 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SM C&C STUDIO A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