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경우의 수’ OST ‘오늘도 난 그 자리에 있어’ 발매 “애절함 UP”
연예 2020/10/17 17:20 입력 | 2020/10/19 12:28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벤이 ‘경우의 수’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발탁되었다.

벤이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 네 번째 OST ‘오늘도 난 그 자리에 있어’가 오늘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오늘도 난 그 자리에 있어’는 벤 특유의 뛰어난 표현력으로 두 주인공의 깊어진 감정선에 걸맞게 극에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더하는 곡으로, 상대를 향한 애절함이 느껴지는 발라드이다.

이 곡은 차분한 피아노 전주에 맞춰 절제된 도입부부터,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멜로디와 스트링 사운드가 서로를 향해 커져가는 두 인물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여기에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부부의 세계’ 등 히트 드라마의 OST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곡들을 수차례 작업한 음악감독 개미, 그리고 ‘호텔 델루나’, ‘동백꽃 필 무렵’, ‘부부의 세계’ OST 등 차세대 히트곡 메이커로 떠오르는 작곡가 한밤이 의기투합해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키는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열애 중’, ‘180도’ 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자타공인 ‘발라드 퀸’ 벤은 이번 경우의 수 OST에서 또한 특유의 섬세한 감수성과 가창력을 선보였으며, 대세 발라더로서의 진면모를 뽐냈다.

매주 금, 토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는 수, 우연, 준수 세 사람의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시작되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최고조로 올리고 있다. 

한편, 벤이 가창한 ‘경우의 수’의 네 번째 OST ‘오늘도 난 그 자리에 있어’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모스트콘텐츠, 콘텐츠지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