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 방탄소년단의 ‘Dynamite’ 커버 영상 공개…“감미로운 보이스”
연예 2020/09/25 22:00 입력 | 2020/09/26 01:02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싱어송라이터 CITI(시티)가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오후 CITI가 소속사 SNS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Dynamit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CITI는 신나는 리듬에 맞춰 자연스럽게 몸을 흔들어 보는 이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특히 CITI는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원곡을 재해석했으며 머리를 쓸어넘기는 듯한 원곡의 포인트 안무까지 따라하여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또한, CITI는 “도시적인 느낌을 영상으로도 표현해봤다. 감상하시는 분들 모두 다이너마이트처럼 팡팡 대박나시길 바란다”고 덧붙이며 응원을 전했다.  

CITI가 커버한 방탄소년단(BTS)의 ‘Dynamite’는 지난 8월 21일 발매된 곡으로 공개되자마자 국내 차트는 물론 해외 차트에서까지 강세를 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빌보드의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4주 연속 최상위권 순위를 유지하며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CITI는 그동안 유튜브를 통해 ‘차트 역주행’으로 화제를 모았던 블루의 ‘다운타운 베이비’, 크러쉬의 ‘자나깨나’ 등 다수의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국내 가요부터 해외 팝송까지 다양한 곡들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소화하며 대체불가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CITI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CITI는 꾸준한 음악 활동과 함께 다음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 사진 = 뮤직원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