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 서은수, “고수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때 부터 팬” 성덕 인증
연예 2020/09/25 11: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서은수가 힐링 에너지 가득한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26일 방송하는 OCN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심장 쫄깃한 긴장감부터 배꼽 잡는 웃음, 진한 감동 코드까지 더해지며 연일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서은수는 강력계 형사 신준호(하준)의 실종된 약혼녀 ‘최여나’ 역을 맡아 신비롭고 청초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서은수는 “정말 너무 감사드린다. 열심히 촬영하고 있는 만큼 좋은 평을 해주시는 시청자분들이 많이 계셔서 힘을 얻어 촬영하고 있다”면서 “‘드라마 보며 같이 누군가를 그리워하다가 눈물을 흘렸다’는 댓글이 기억에 남는다”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를 드러냈다.

한편 서은수는 극중 실종된 망자가 사는 두온마을을 빠져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 이에 대해 그는 “여나는 처음에 분명히 다시 돌아갈 수 있다고 믿지만 점점 현실을 받아들이고 준호를 한 번만이라도 만날 수 있기를, 그래서 하고 싶었던 말이라도 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기적을 꿈꾸는 거 같다”고 전해 가슴을 아릿하게 만들었다. 이에 앞으로 그려질 하준과 서은수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서은수는 자신이 성덕(성공한 덕후)임을 인증해 관심을 높였다. 그는 “개인적으로 중고등학교 때 고수 선배님이 출연하신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라는 작품을 보면서 혼자 독백도 만들고, 연기도 해보며 배우의 꿈을 꿨었다”고 전하며 “고수 선배님을 정말 좋아했었다. 요즘 같이 촬영을 하면서 신기하다는 생각도 들고 기분이 묘하다. 10년이 지나도 참 한결같이 멋있으신 거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나아가 서은수는 현장 분위기 메이커로 허준호를 짚으며 “이번에 겹치는 씬이 많이 없어서 아쉽다. 다음에 다시 한번 꼭 선배님과 작품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서은수는 “여나를 더 애틋하게 그리기 위해 감독님들 외 많은 분들이 도와주신다”면서 “특히 2화 엔딩이었던 여나가 준호를 발견하고 달려가지만 몸을 뚫고 지나가는 씬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남은 회차에서도 아름답고 여운 깊은 장면들이 많이 나올 예정이니, 끝까지 본방 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OCN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26일 밤 10시 30분에 7회가 방송한다. 

< 서은수 인터뷰 전문 >

Q1. 시청자 감사 인사

정말 너무 감사드린다. 열심히 촬영하고 있는 만큼 좋은 평을 해주시는 시청자분들이 많이 계셔서 감사드리고 힘을 얻어 촬영하고 있다. 기억에 남는 댓글은 ‘드라마 보며 같이 누군가를 그리워하다가 눈물을 흘렸다’는 댓글이 기억에 남는다.

Q2. 극중 여나 두온마을 빠져 나갈 수 있을까?

A. 여나는 처음에 분명히 다시 돌아갈 수 있다고 믿지만 점점 현실을 받아들이고 준호를 한 번만이라도 만날 수 있기를 그래서 하고 싶었던 말이라도 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기적을 꿈꾸는 거 같다.

Q3. 현장 분위기 메이커 & 현장 에피소드

A. 허준호 선배님. 모두가 선배님을 꼽을 것 같다. 선배님은 늘 밝게 후배들과 현장 스텝 분들에게 먼저 얘기를 걸어주시고 현장을 빛내주시는 거 같다. 이번에 겹치는 씬이 많이 없어서 아쉽다. 다음에 또 꼭 선배님과 작품 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다.

현장 에피소드는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고수 선배님의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라는 작품을 중고등학교 때 보면서 혼자 독백도 만들고, 연기도 해보며 배우의 꿈을 꿨었다. 고수 선배님을 정말 좋아했었다. 요즘 같이 촬영을 하면서 신기하다는 생각도 들고 기분이 묘했다. 10년이 지나도 참 한결같이 멋있으신 거 같다.

Q4. 물오른 청순 미모 호응 & 기억에 남는 명장면

A. 하하. 너무 큰 과찬이시다. 여나를 더 애틋하게 그리기 위해 감독님들 외 많은 분들이 도와주신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2화 엔딩이었던 여나가 준호를 발견하고 달려가지만 몸을 뚫고 지나가는 씬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남은 회차에서도 아름답고 여운 깊은 장면들이 많이 나올 예정이니, 끝까지 본방 사수 부탁드린다.
( 사진 =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