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배태랑’ 김호중X정호영, 버킷리스트 실현…기성복 첫 쇼핑
연예 2020/07/26 15:00 입력 | 2020/07/27 10:5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호호형제' 정호영, 김호중이 버킷리스트였던 기성복 쇼핑을 만끽했다.

27일 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는 정호영, 김호중이 다이어트 후 해보고 싶었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배태랑’ 녹화에서는 ‘호호형제’ 정호영, 김호중은 홍대 인근에서 만나 쇼핑에 돌입했다. 바로 녹화 첫 날부터 “살 빼면 기성복 매장에서 마음껏 옷을 골라보고 싶다”라고 했던 김호중의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뭉친 것. 이날 옷 매장을 이곳저곳 둘러보던 호호형제는 동시에 “취향에 꼭 맞는 것을 찾았다”라며 옷 한 벌을 꺼내들었다. 이들이 선택한 커플룩은 매장 직원도 깜짝 놀랄 정도로 파격적이었다는 후문.

이어 김호중의 두 번째 버킷리스트가 이어졌다. 방송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서 몸치로 ‘김부장’이라는 별명을 얻은 그가 오명을 벗기 위해 댄스 교실을 찾은 것. 반면, 함께 나선 정호영은 “내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댄싱머신이었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호호형제에게 댄스를 가르쳐주기 위해 나선 선생님은 유명 안무가 배윤정. 과거 방송에서 ‘호랑이 선생님’이라는 호칭을 얻은 그녀는 등장부터 남다른 포스를 뽐냈다. 이어 배윤정은 뱃살이 고민인 호호형제를 위해 자신이 직접 만든 ‘뱃살타파 다이어트 댄스’를 전수했다. 이내 두 사람은 ‘안 되면 될 때까지’를 모토로 삼은 배윤정 선생님의 지휘 아래 댄스지옥에 갇혔고, 고강도 운동에 정신을 못차렸다. 혹독한 댄스트레이닝 후, 호호형제는 과연 몸치 탈출에 성공했을까.

혹독한 배윤정 선생님과 함께 한 호호 형제의 댄스 교실 현장은 27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