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치타, 과거 사고 후유증 고백…남연우의 숨은 배려 ‘감동’
연예 2020/06/08 19:30 입력 | 2020/06/08 21:36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부러우면 지는거다’ 치타가 남친 남연우 앞에서 과거 교통사고 트라우마를 조심스럽게 꺼내며 걱정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치타를 위한 남연우의 생각지도 못한 숨은 배려에 감동, 시청자에게 뭉클함을 안겨줄 예정이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측은 8일 치타와 남연우가 서로의 과거 스토리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연우와 차를 타고 가던 중 깊이 생각에 빠진 치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항상 밝고 쾌활한 모습을 보여주던 치타와 남연우 커플의 모습과 달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어떤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치타는 과거 예기치 못한 교통사고로 큰 수술을 받았다. 치타는 랩 경연 프로그램에 교통사고로 인해 죽음에 이를 뻔했던 자신의 아픈 과거를 담은 'Coma 07'이라는 곡으로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치타는 혼자 운전을 하는 남연우를 보며 “면허를 따야하는데..”라며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내가 운전을 할 수 있을까?”라며 사고 트라우마에 대해 걱정을 내비쳤다. 남연우는 치타를 응원했고, 그동안 치타를 위한 숨은 배려를 해왔다는 사실이 밝혀져 모두를 뭉쿨하게 만들었다.

운전 중 스스륵 잠이 든 치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살피는 모습까지 포착돼 그의 까도 까도 넘치는 사랑꾼 매력을 무한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치타의 아픈 과거를 감싸 안는 ‘배려왕’ 남연우의 모습은 오늘(8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