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3’ 4중창 대결 돌입, 시즌 최초 윤상에게 만점 받은 레전드 무대는?
연예 2020/06/05 19:00 입력 | 2020/06/06 01:2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팬텀싱어3’에서 대망의 ‘첫 번째 4중창 대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4중창 대결은 본선 3라운드 ‘트리오 대결’의 경연 결과를 토대로 멤버 영입전이 이루어졌는데, 오랫동안 눈 여겨봤던 참가자 영입에 성공한 팀부터 최고의 하모니를 위해 전략적으로 팀원을 영입한 팀 등 다양한 4중창 팀이 결성됐다.

최종 4중창으로 가기 위한 첫걸음인 만큼 참가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고 치열한 준비 과정을 거쳤다는 후문이다. 참가자들은 “4중창으로 전 세계에 평화를 전달하겠다.” “팬텀싱어3 역사상 있지 않았던 엄청난 무대를 보여주겠다.” “희생과 배려를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전달하겠다” “4명의 마음을 그리고 소리를 하나로 모아서 감동을 전하겠다.” 등 첫 4중창에 도전하게 된 남다른 각오를 다지기도 했으며, 그만큼 모든 무대가 레전드급이었다는 후문.

특히 냉철하고 직관적인 심사평을 주로 했던 프로듀서 손혜수의 극찬 심사평 퍼레이드가 이어졌다고 한다.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구성의 4중창 팀의 무대를 본 손혜수는 호평과 함께 “브라비!” 라고 환호를 날리는가 하며, 팀원 간 특급 브로맨스 케미를 자랑하며 환상적인 화음을 선사한 팀에겐 “이 정도면 결승전 무대가 아닐까”라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극찬을 보냈다고 한다.

게다가 역대 시즌 최초 프로듀서 윤상에게 만점을 받은 무대가 탄생했다는 소식이다. 윤상은 “지금까지 팬텀싱어를 하면서 만점을 준 적이 없다. 하지만 이 무대를 보고 만점 말고는 표현할 방법이 없다”라는 말로 무대에 대한 찬사를 보냈으며, 프로듀서 지용은 “이 4중창으로 팬텀싱어가 돼도 될 것 같다” 라며 극찬을 했다고 해 과연 어떤 무대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연이어 극찬 세례를 받은 첫 번째 4중창 무대의 정체는 5일 밤 9시에 방송될 JTBC ‘팬텀싱어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