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 향초 만들기 성공…“향 좋아하면 도전해볼 만”
연예 2020/05/28 15: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트와이스 사나가 향초 만들기에 도전했다.

사나는 27일 트와이스 공식 네이버 V라이브와 유튜브에 ‘사나 TV “사나의 향초공방” EP.02’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향초 만들기에 나선 사나의 모습이 이어져서 담겨 있다. 시나몬으로 꾸민 유리병에 소이왁스를 붓고 오렌지와 꽃 등을 이용해 꾸미기를 반복하며 9개의 향초를 완성했다.

전자레인지를 돌리거나 굳히는 등 기다림의 시간이 계속되는 작업인 만큼 사나는 “디퓨저, 섬유유연제도 만들고 싶다”면서 이 중 사나의 취향은 “블랙 체리, 스위트피”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가 괜찮아지면 9명 다 같이 부산 가보고 싶다”고 말했고, 향초를 다 만들면 ‘부부의 세계’를 볼 거라며 요즘 푹 빠진 드라마를 언급하기도 했다.

또, “요새 꽃가루도 심하다니까 마스크 끼고 있겠지만 꽃가루 조심하세요”라며 원스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남겼다.

TMI의 TMI를 생각하던 사나는 새벽 2시에 잠든 것부터 쌀국수를 먹고 향초 만들기에 들어왔다는 내용까지 하루 일정을 일일이 읊었다.

향초를 모두 완성한 사나는 “생각보다 하는 건 쉬운데 굳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것 때문에 시간 소비가 조금 되는 것 같다. 집에서 시간이 많은 날 하기 좋을 것 같다. 향기를 좋아하면 한 번쯤은 도전해봐도 좋지 않을까 싶다”면서 “여러분들이 영상 보면서 조금이라도 힐링하시고 영상 보고 싶을 때만이라도 재밌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6월 1일 새 앨범 ‘MORE & MORE’를 발매한다.
( 사진 = 트와이스 네이버 V라이브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