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BFC 레코드’로 팬 만족도 향상시킨다
스포츠/레저 2020/04/15 14:30 입력 | 2020/04/15 22:45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부천FC1995는 지난 3월부터 ‘BFC레코드’라는 신규 콘텐츠로 팬들에게 구단 히스토리를 알리고 있다. 타 구단 보다 특별한 스토리를 가진 부천은 창단부터 프로데뷔 그리고 지금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길지 않은 구단 역사이지만 불과 몇 년 전 스토리이기에 팬들에게는 지금까지 생생한 기억으로 남고 있다. 이러한 배경으로 기획된 콘텐츠가 바로 ‘BFC레코드’다. 

기록 콘텐츠는 경기가 없는 현재, 팬들이 구단에 대해 알아가거나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고 있다. 지난 3월, ‘다시 돌아온 K리그에서의 첫 경기 그리고 첫 승’이라는 타이틀로 레코드 시리즈가 시작됐다. 오랜 팬들이 기억 하고 있는 그 때의 날들을 되새겨주고 일반 팬들에게도 구단을 알리고 있다.

콘텐츠는 구단 영상 플랫폼인 네이버TV와 유투브를 통해 노출이 되고 있다. 4월의 첫 콘텐츠였던 ‘송홍민 선수의 프로데뷔골’은 주요 포털사이트 메인에서 무려 7만2천여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점점 큰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BFC레코드’는 현재 사회적 분위기에 맞는 콘텐츠가 되면서 구단 주요 스토리 중 하나가 되고 있다. 부천은 데이터기록전문업체 ‘보로스레코드’와 함께 지속적으로 구단 히스토리를 발굴해 팬들에게 전할 계획이다.
( 사진 = 부천FC1995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