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20주년 스페셜 ‘원피스:로맨스 던’X‘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굿즈패키지 상영회 개최
연예 2020/01/30 16: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전 세계적으로 절대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TV애니메이션화 20주년 기념 특별편인 ‘원피스: 로맨스 던’이 20주년 기념 극장판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와 함께 콜라보 굿즈패키지 상영회를 개최한다

‘원피스’ 애니메이션 방영 2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TVA 스페셜과 14번째 극장판이 차례로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먼저 ‘원피스: 로맨스 던’은 ‘원피스’의 원점으로 돌아가 또 하나의 ‘루피’와 동료들을 만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평행우주 어드벤처다. ‘원피스: 로맨스 던’에는 원작자인 오다 에이치로가 처음 만화 ‘원피스’를 구상할 당시의 캐릭터 초안과 각종 설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팬들에게 마치 ‘원피스’ 1기 첫 화를 보는 듯한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기존 ‘원피스’와는 다른 독창적 전개로 새로운 재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이어서 2월 개봉하는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는 2016년 ‘원피스 필름 골드’에 이은 14번째 극장판이자 애니메이션 ‘원피스’ TV 방영 20주년 기념작이다. 2019년 8월 일본 개봉 당시 디즈니 ‘라이온 킹’을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으며, 흥행수입은 전작 ‘원피스 필름 골드’의 52억엔(561억원)을 넘어선 55억엔(594억원)을 기록해 전무후무한 레전드 애니메이션 ‘원피스’가 가지는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상영회는 20주년 특별편 ‘원피스: 로맨스 던’의 자막판과 국내 더빙판을 극장 스크린을 통해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의 굿즈까지 손에 넣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콜라보 굿즈패키지 상영회로 진행된다. ‘원피스: 로맨스 던’ 더빙판에는 주인공 ‘루피’ 역에 성우 강수진, ‘루피’의 할아버지 ‘거프’ 역에 성우 온영삼, ‘원피스: 로맨스 던’ 만의 특별한 히로인 ‘앤’ 역에는 기존 히로인 ‘나미’의 목소리를 맡았던 성우 정미숙이 그대로 참여해 또 하나의 ‘원피스’ 세계관을 이어나갈 예정이라 특별함을 더한다.

‘원피스’ 그 이전의 ‘원피스’ 세계를 보여줄 ‘원피스: 로맨스 던’은 2월 8일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콜라보 굿즈패키지 상영회를 개최하며, 상영회 예매는 얼리버드픽쳐스 트위터(twitter.com/earlybirdpic)를 통해 진행 중이다. 다가오는 2월 말부터는 IPTV(KT olleh, SK Btv, LG U+)와 케이블TV VOD, skylife VOD 및 네이버, 구글play, wavve, 라프텔 등 다양한 유무선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